티스토리 뷰

방안 등이 거론되고 있다. 로또분양은 막을라나 봅니다.. 결국 목적은.... 다른데 있는건가요... . 와 지드래곤 스니커즈 리셀가가 300만원이 넘어요??후와 학교에서 친구랑 같이 밥먹으려고 친구 수업 끝나는거 기다리다 한시간 남아서 카페에서 카페라떼를 마셨는데





포식자(살인고문하는 가해자)들이하는 스토킹과 개인생활 파괴 때문에 우리의 대통령께서 명령하시어 즉각적으로 조사를 해주고 그리고 무고한 준법시민들에게 일어나고있는 이러한 괴롭힘을 완전히 중단시켜 주실 것을 긴급하게 요구하는바입니다. *어느 전파피해자가 쓴 글 ●제목:제가 이놈들이 경찰 국정원이었다는 확실한 증거를 보여드리지요 일전에 카페에 등장해 온갖 진상피웠던



사용할때만 켜고 평소에는 배터리 아예 빼서 껀다고하는데 불법감시 생체실험 당한지는 10년이 넘었다고하는데 이런식으로 힘 없는 국민들과 도사님처럼 진실을 이야기한 국민들이 24시간 불법감시 당하며 각종생체실험 당하다가 완전범죄 살해당하는데 10년전 김대중정권때부터 살인마





한국이 통일할수있는 기회가 두번 있었는데 한번은 미국의 도움으로 통일직전까지왔는데 막판에 중국이 북한을 도와 쳐들어와서 현재의 남과북으로 갈라진거고 두번째는 소련이 망하면서 동독도 망하고 북한으로 망명할려던 루마니아 차우세스쿠 부부도 잡혀서 기관총으로 난사당하고 중국도 지금처럼





로비에서 진실을 적은 피켓 놔두고 조용히 앉아서 불법미행, 불법해킹. 조직스토킹 살인범죄 저지러는 살인마 비리경찰들 증거동영상 촬영은 명백한 합법이라고 정확히 고지했다 미행하는 빨갱이들이 피같은 국민혈세로 돈받고 미래범죄 예방한다고 스스로를 쇄뇌하며 조직스토킹 살인범죄 저지러는데 저런 자세 취하고 문자보내면 살인마 경찰차와 경찰과 엠블런스와 지하철방범대원등이 정확하게 출몰하는건데 밤12시 경비실 방범등 꺼라고





굶어죽고있는 위기상황에서 사실을 정확히 알고있는 북한 대사관직원들은 돈들고 미국으로 망명하고 북한 김정일은 루마니아 차우세스쿠 부부다음에는 북한이라고 술 마시고 울면서 권총으로 자기 머리를 겨누는등 위기상황에서 도사님같은 휼륭한 지도자가 대통령이되었다면 통일되면 군대 안가거나 3년에서 1년으로 단축된다 이런식으로 당근정책으로





문열려있고 처음보는 남자2명 서있길래 엘리베이터타고 20층으로 올라가서 확인하고있는데 그런데 갑자기 20층 비상계단쪽 센서등에 불이 들어와서 확인하자 아무도없고 그래서 다시 창쪽으로가면 이상한소음 들리는데 살인마 비리경찰들이 이런식으로 20층에서 자살등으로 위장해서 완전범죄살해하는건데 106동에만 수십마리가 살인범죄 지령받고있고 살인마 권력이 진실을 은폐할려고 살인범죄 저지러는거라 관리실과 sh공사와 지하철, 소방서등도 전부다 살인범죄 지령받고있는데 내가 당고개역에 탑승해서





쭈르룩~ㅋㅋㅋ 간만에 오천원이 나왔네요~ 당첨확률은 로또보다 높네요...ㅋ 성인된지 5년은 됐지만ㅎㅎ 아직 로또도 안사봤음서 다들 로또 당첨되는 상상 한번씩 해보잖아요..? 오늘도 로또 20억 당첨된 상상 하는데 차는 바꾸고 집은 어디로 가지 생각해봤는데 여기 계속 살거면 이만한 집이 없는 것 같기도 ㅋㅋㅋㅋ 우리집은 2n년된 아파튼데 1.





분들이라면 (굳이 큰 카메라가 아니라 폰카라도) 이미 느껴보고 알고계실 수도 있겠지만 내가 하면서 느낀것과 전문 사진작가님이 짚어주신 것이 또 다르잖아요? 세미나 중 배운 내용들입니다. 1. 반려동물을 찍을 땐 셔터속도 우선, 추적 포커스로 카메라의 기본적인 조작법을 알고 있다면 발발발 돌아다니는 우리 강아지를 찍을때 심도 (A)보다





그러면 뇌물받은 찌라시 개뢰에셋 펀드 10배 수익나다 이런식으로 광고기사내면 뒤늦게 개미투자자들이 돈다발 들고 달려들고 이런식으로 한마디로 굉장히 위험한 피라미드 투기방식인것이다 여기에다 회계가 투명하지 않은 공산국가 중국에 몰빵하는데 만일 박현주도 개인투자자라면 분명히 깡통 차고 한강갔을것이다 하지만 개뢰에셋 펀드가 70%이상 천문학적 손실나도 전혀 상관하지않고 천문학적 수수료는 보장 받기에 한마디로 사기꾼 개뢰에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