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 동급이냐"고 물었다. 찬열은 "얼마 전에 내가 건물을 샀다"며 새내기 건물주가 됐다고 밝혔다. 이에 서장훈은 "나중에는 네가 나보다 건물이 더 많을 거다"고 말했다.(사진=JTBC '아는 형님' 캡처) 뉴스엔 박소희 shp6400@ 로운이 나오는 것도 충분히 좋고 기뻐! 그리고 더 욕심을 내자면 이걸





사건도 있다. 어느 날 나와 강민이가 같은 브랜드 아이스크림 쿠키앤크림 맛과 마카다미아 맛을 사서 냉동실에 넣어놨다. 내가 쿠키앤크림 맛 1/3을 먹고 냉동실에 넣어놨는데, 다음에 먹으려고 열어보니 마카다미아 맛이 있는 거다. 뚜껑이 바뀌었는데 것을 누가 먹었으니 그런 것 아닌가. ▶(호영) 몰래 먹으려고 했으면 티가 안 나게 먹었을 텐데 아마 그 사람이 착각을 하고 먹은 것 같다. ▶(동헌) 그걸 강민으로 추측할 뿐이다.(웃음) ▶(강민) 아이스크림은 내가 맞는 것





윤후가 하드캐리했다면 진짜 사나이는 샘해밍턴이 크게 돋보였다고 할 수 있다. 진짜 사나이는 연예인들이 진짜 군부대에 들어가 체험하는 것으로 관심을 모았다. 이 시기에는 군대 관련 컨텐츠가 흥하기도 하였다. 2014년 : 슈퍼맨이 돌아왔다 2014년 당시 출연진 : 이휘재-이서언-이서준, 추성훈-추사랑, 타블로-이하루, 송일국-송대한-송민국-송만세 등 아빠 어디가로 촉발된 육아 예능 붐 속에서 나온



사과라도 받았어야 하는데. 혹시 그 때 아가씨 글 보시면 사과해 주세요.ㅠ ㅠ 성적 수치심 많이 느껴서 그 충격이 지금도 있습니다. (그 때 분명히 실수인척 고의로 계속 잡고 있었던 느낌이 납니다.) 2. 회사 상급자 아내분 회사 상급자분들과 자주 술자리를 갖곤 했습니다. 가족단위로 한달에 두세번 정도는 모였던 것 같습니다. 한날 삼겹살 집에서 맛있게 고기와 술을 먹는데 상급자 아내 두분이 번갈아가면서 제 두꺼운 허벅지를 강하게 움켜지기도 하고 쓸어내리기도 했네요.



코미디 프로그램의 입지는 크게 줄었다. KBS2 와 tvN 가 명맥을 유지하고는 있으나 그 인기는 예전만 못하고, SBS 은 재작년에 폐지됐다. 이러한 상황 변화를 반영해 2004년과 2014년 '코미디언·개그맨'으로 물었던 부문을 2019년에는 '예능방송인·코미디언'으로 확장했다. * 한국인이 좋아하는 예능방송인·코미디언은(자유응답) '유재석'(29%), '강호동'(12%), '박나래'(10%), '신동엽', '이영자'(이상 5%), '이경규'(4%), '이수근'(3%), '양세형'(2.4%), '송해'(1.9%), '전현무'(1.8%) 순이며, 그 외 '김준현'(1.3%), '김병만'(1.1%), '박명수', '김구라'(이상 1.0%) 등이 1% 이상 응답됐다. * 1위 유재석은 10대부터 50대까지 가장 좋아하는 예능방송인·코미디언으로 꼽혔고, 선호도 면에서도 2위 강호동을 크게 앞서 여전히 독보적



●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역대 대통령: 2004년 박정희(48%) → 2014/2019년 노무현(32%) - 10대부터 40대까지는 노무현, 50대 이상에서는 박정희 선호 1948년 초대 대통령으로 취임해 3대까지 역임한 이승만 대통령부터 현직 19대 문재인 대통령에 이르기까지 우리나라 전·현직 대통령은 총 12명이다. 그중 다수가 비리 등에 연루돼 명예롭지 못한 퇴임을





않을 수 없다 싸우는게 당연한거다 하는 솔직함에 치임 (진짜 치임) 달방 회식? 에서도 미국 무대 뒤에 너무 무서워서 울었다는데 치임 하와이에서 제이홉 깨우러 갈 때 치임 제이홉 : 달방 여름야유회에서 신나게 쩜푸하고 멀미났대서 약간 오해할뻔했는데 본보 하와이가서 상어 보고 온 담에 나무그늘에서 쉬는 거 보고 급 미안해짐과 동시에 사랑스러워짐.. (이장면에서 슈가가 신경쓰이기 시작) 비티21에서 망이 제작 과정에서 아 이친구 참 사랑스러운 친구다 싶었음 알엠 : 유엔 영상을 최근에 봤음; 뉴스에도 나왔었지만 당시 내 삶이



'에이전시(Agency)'의 자율성, 머 그런 얘기와 맥락이 비슷한거지?" 라고 물어보셔서, 제가 헉, 하고 "에이전시"가 먼데요? "그런거 잘 모릅니다" 하고 되물어버리고 말았네요. 그러니 교수님이 한심하다는 듯 쳐다보면서, 친절하게 "구조화 이론(structuration Theory)'를 공부하라고 조언하시며, "구조의 이중성"과 "개인의 자율성"에 대해 언급해주시네요. 흠.....흠....딱 봐도 제가 소화하긴 어려울 것 같은데, 영국의 세계적 사회학자





수 있을까 해서 보배드림에 들어왔다가 몇개 읽진 않았지만 쓰여진 몇개의 글만 읽었는데도 수준을 알게 되네요. 시원시원한 언변...동네형님같은 푸근함... 불의에 발끈할줄 알고...농담에 쿨할줄 아는... 앞으로 자주 들어올 것 같네요... 나이대가 어떤지 몰겠지만 아마 형님들이신것 같은데 앞으로 많은 지도편달 부탁드리겠습니다ㅎㅎ 근데 궁금한 것 한가지... 볼보 v60 크로스컨트리 프로...색상이 뭐가 좋을까요? 이것이 궁금해서 들어왔다가 가입하고 글까지 쓰네요ㅎㅎ 원래 남자아이돌 단체로



기준인지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형님들 저게 한번 넣었다 빼고 찍은 사진이고 스틱의 앞뒤를 다 찍은겁니다 오일이 담궈지는거라면 다 앞뒤 양쪽 다 묻어야있어야하는게 맞는거겠지요? 오일이 안찍혀나온다고 봐야할런지요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아는 분으로부터 캐시노트에서 '미지급 금액'이 있다고 나온다는 말을 들어서... 핸드폰을 확인해 드렸더니, 위 사진과 같이 나왔습니다. 근데, 보류 내역을 확인하려고 하니, 결제를 요구하네요? 혹시 이거 해보신 형님들 계신가요? 신경쓰지 않아도 될 것을 굳이 돈 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