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URE ver. ▶ GOLD ver. ▶ [핫트랙스] PURE ver. ▶ GOLD ver. ▶ [YES24] PURE ver. ▶ GOLD ver. ▶ [신나라] PURE ver. ▶ GOLD ver. ▶ [인터파크] PURE ver. ▶ GOLD ver. ▶ [뮤직아트] PURE ver. ▶ GOLD ver. ▶ PURE+GOLD SET ▶ 얼굴 봐서 그런가 아 증말... 날짜가 언제야?



몰랐네 ㄱㅇㅇㅋㅋㅋ 토끼토끼 미쳤네ㅋㅋㅋㅋ초동 좀 기대된다 3만 넘어도 대박이겠다 했는데 ㄴㅇㄴ 아침부터 이진혁 영상보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밀린 떡밥 주워야지 하핫 ㅎㅎ 당신.... 쎄군요...ㅋㅋㅋㅋㅋㅋ 말이 들어먹히니까 계속 저러는거지 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스텝들어가잇구 몸좀격하게움직이는 그런 안무 ㅋㅋㅋ 어제 강다니엘이랑 내가 또 기억나는건 이진혁 정돈데 얘네 말구 잇으면 말해주랑 빌런 무대존잘+12월 중순 팬들과 뒷풀이+가치있는시작 ㅠㅠㅠㅠㅠ아 취한다ㅠㅠㅠㅠ🍻🍺🍷 오조오억번봐도 안 질려ㅠ 마지막건 톤이.. 앞 2개는 플레이리스트 넣음 이러면서 자기 허벅지다리 가져가라고 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짝짝짝 뭐냐고ㅠㅠㅠㅠ 내 힐링은 처음부터 끝까지 이진혁이야>< 이진혁만



요새 내 출근픽ㅋㅋ 뮤지션 이진혁 여자라고는 안했습니다.. 이진혁 빌런 무대도 좋다 엘사도 저런게 있나..? 부끄러워서 어쩔 줄 모르는거 진짜 꼭 보고만다 내가 알랔댓 할 때 웃는거 뭐야 개설레게 ㅠㅠㅠㅠㅠ 뭔데 끌려갘ㅋㅋㅋㅋㅋㅋㅋ 이용진은 무지 아쉬을듯요 시즌3에서 인턴 멤버로 거의 고정 확실시 됐는데 정준영이 사고 치는 바람에...



악개들의 개념같은걸 난 생각을 해 본적이 없어 ㅋㅋㅋ진혁이는 솔로엿어서.....내가 이상한가 ㅠ 같이 샤워하자는 한승우와 쑥스러운 이진혁... 나란히 앉아서 화장수업 듣던 한승우 이진혁... 같이 있는 거 더 보고싶었다 어제 이진혁이 팬파티라면서 무료 팬미팅같은 걸 했는데 수트 입은거 너무 멋있어서 가져옴 1회차 파란 수트



열일 아티스트 열일 진짜 각잡고 하냐고 ㅋㅋ 우리가 많이친하거든 나이차가 있어서 동생이지만 내가 많이이뻐라하고 팬십도 내가 가입해줬는데 쇼케가 몰랐는데 수능일주일전? 부모님한텐 말안하고 나한테만 말했는데 자기 안가면 집중못 할거같다고 갔다와서 열심히 한다는데 보내주는게좋겠지? 내가 차로 데려다줄꺼라ㅠ 동생이 연예인 좋아해본적이 없는애라 신기하기도하고 근데 수능 일주일전이라 엄마한테 걸리면 왜 데려다줬냐고 욕먹을 거 같다ㅠ 좋아 내스탈이이야 저런 수트 같은게 잘어울리는듯 보스때도 느낌 프듀 안봤고 이진혁도 얼굴만 아는데 인기 되게 많더라구! 내가





열심히 했지 울 람쥐 이진혁덬인데 타커뮤에 강승윤팬분이 되게 좋은글 써줘서보고왔는데 난 근데 이진혁 무대 안무가 좀 아쉬운게 이진혁 원래 저런 성격이야? 이진혁 프듀때 인기많았어? 이진혁 수험생 응원영상 이진혁 워너원 몇 명보다는 잘 나가 보이는데 ㅇㅇ 나는 광고타임에 둘이 쉴줄알았는데 이진혁이 강승윤한테 다가가ㅋㅋㅋㅋ 빅톤 이진혁 갓세븐





얻었고, 핑클 청하 엑스원 아이유 몬스타엑스 태연 악뮤가 4표를, 케이시 적재 러블리즈 MC몽 임재현 승리 장우혁 러블리즈 이진혁 박혜원 강다니엘 거미 잔나비 장덕철 윤종신 빅뱅 박지훈 셀럽파이브 임현식 벤 우니 닐로 유산슬(유재석) 첸 선미 김현철 윤민수가 각각 1표를 획득했다. 그 김악개임? 아역 출신인건



다시 했으면 어땠을까 싶기도 합니다 아니면 예전에 런닝맨 합류 때도 아쉽더군요 기사만 아니었으면 강호동 충분히 가능성도 있었을텐데... ㅠㅠㅠㅠㅠ 이거 넷째는 매주 바뀌는거야? 막내는 이진혁이 고정이고? 아침 빌런뽕 충전하려 틀었는데 바로 나온다 ㅋㅋㅋㅋㅋㅋ 멍좋아 이진혁 광고 보면 빌런이 나온다니 ㅋㅋㅋ 이진혁 알못인데 ㅠㅠㅠㅠㅠ걍 요즘 잘생긴애들 중 하나겠거니 싶었는데 ㅈㄴ도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빌런 노래 왤케 잘뽑았어????????? 이곡 활동안해????????개쎄다 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아침라디오 또해줘ㅠㅠㅠㅠ 나라면 나혼자 신나게 처먹다가 생각낫을듯 비주얼이나 노래나 ㅎㅎㅎ마쟠ㅋㅋㅋㅋㅋ탈덕따위없엌ㅋㅋㅋㅋㅋ 몽글몽글 우는 것도 귀엽고 예쁘지만 앞으로 더 큰 무대에서 더



건 아닌데 센스가 있는 것 같았어ㅋㅋㅋㅋㅋ 이러면서 자기 허벅지다리 가져가라고 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적으로 장발은 불호인 여덬들 많아서 말 못했지만 이 짤들 보는 순간부터 ㅅㅊ하게 됨 ㅋㅋㅋ 너무 긴 장발 말고 요즘 배우들이 좀 많이하는 길이 정도? 몬지RG? 꽤 잘 어울릴꺼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의자 씽씽카인줄 알았어 스크롤 압박



뭐라고 웃기지 근데 난 웃기다 다른 회사에서 태어난 절친그룹.... 근데 파랑도 착붙임 고를 수 없따;; 예능프로그램을 종횡무진 중인 업텐션 이진혁이 '그 남자의 기억법'으로 연기에 도전한다. 12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이진혁은 MBC 새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에 출연한다. 지난 2015년 그룹 업텐션으로 데뷔한 이진혁은 올해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한 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예능 게스트는 물론 JTBC '어서 말을 해', '괴팍한 5형제'와 tvN '돈키호테' 등에 고정출연하며 '예능 대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