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나 너희랑 같이 살련다."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부부에게 중국 마마가 '합가 선언'으로 충격을 안겼다. 오는 29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아내의 맛' 70회에서는 중국 시부모님이 함진 부부를 만나기 위해 한국에 입성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함소원 진화 부부는 손녀바라기 중국 마마와 파파를 맞이하고자 공항에 나섰던 상황. 중국 마마 파파는 내한 스타 부럽지 않은 시민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으며 입국했고, 손녀 혜정을 위해 준비한 것들이 가득 담긴 거대 캐리어를 끌고 함진 부부의 집으로 향했다. 이어 중국 시부모님은 집에 도착하자마자 혜정을



편에 배우 함소원과 함께 '밥동무'로 출연했다. 그는 시종일관 솔직하고 과감한 입담을 선보이며 강호동에게 "15년 전 이승기를 보는 느낌"이라는 호평까지 받았다. 이에 이진혁에게 직접 소감을 물어봤다. 그는 28일 OSEN에 '한끼줍쇼' 출연과 관련해 가장 먼저 '예능 대부'라 할 만한 2MC 이경규, 강호동과 호흡한 것에 감사를 표현했다. 그는 "'예능 대부' 두 분과 같이 방송을 할 수 있어서 감회가





나는 커플보면 남자가 25~30살 연상도 있는거 같은데 여자는 15살 이상 차이나는 연상은 거의 못본거 같아요. 그나마 연예인 미나랑 함소원정도 글고 프랑스대통령부부외에는 보통 우리 현실에선 여자보다 많이 차이나는 연하남커플은 없지않나요? ㅈㄱㄴ 아이돌 했으면 인기 많았을 듯.. 진재영 와 진짜 와우ㅓㅜㅑ..... 함소원도 나오고 ㅋㅋㅋ 근데 남창희가 나오네요...ㅋㅋ 보면서 맞나 안맞나했는데 함소원네가 둘째 임신촉진?을 위해서 한의원에 방문했고한의사가 장어 먹으라고 추천해줘서 장어 그거 살아있는거 사다가 들통에 참기름 넣고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을 펼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한끼줍쇼' 측에 따르면 MC 강호동은 이진혁의 등장에 "포털사이트 연예면의 80%를 장악하고 있다. 가만있으면 가만히 있다고 기사가 난다"며 이진혁의 화제성을 인정했다. 또한 강호동은 이진혁에게 "15년 전, 이승기를 처음 만났을 때 느낌이 난다"고 칭찬했고, 이진혁은 "어릴 때 이승기 선배님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고 밝히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ㄷㄷㄷ [img= ]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많이 연상은 드물죠? 함소원 남편 진화 존잘 존귀 ㅋㅋㅋㅋㅋ ㅜㅜ 임 함소원 남편 잘생기지 않았어??? 15살부터 생계를 책임진 함소원 색즉시공 오랜만에 보니 잼있네요... 아내의 맛. 보다가 박장대소했네요 아내의맛 함소원편 보고있는데 난 저런 중국 음식 절대 못 먹을듯ㅜㅜ 조중동 방송 채널은 무엇인가요? 함소원 내년에 아들낳는다는데 함소원과 개인 회생,파산정책 지금 예능 언니네쌀롱에 함소원 얼굴이ㄷㄷ 나랑 같이 살기 싫어?...시어머니





된 듯 하다"며 감격을 표현했다. 특히 이진혁은 이날 방송 말미 '한 끼'를 함께 한 가족에게 태어나자마자 심장 수술을 받아 솔직하게 고백, 뭉클함을 자아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열정적인 모습을 선보여 훈훈함을 더한 터. 이진혁은 카메라 앞에서 어린 시절 상처를 고백하면서도 의연하고 긍정적일 수 있던 이유에 대해 "노력한 것 같다"고 담담하게 답했다. 그는 "순간 닥쳐온 위기였다면 그 이유와 극복하려는 의지가 더 있었겠지만, 그게 아니어서 내가 더 발전하지 못하면





없나요? ㅇㄷㅂ 덬드라 핫게 함소원네 부부글 보고와라 '아내의 맛' 측 "진화, 음주 뺑소니 차량 교통사고로 입원…빠르게 회복 중" '한끼줍쇼' 강호동, 이진혁에 "15년 전 이승기 느낌 나" 예능의신이 빙의한 함소원 근황.jpg "너희와 살련다" '아내의맛' 함소원, 시부모 합가 선언에 충격 아내의맛 함소원 진화 요즘 사이 괜찮아?





차량을 추격하는, 위험천만한 상황이 이어졌던 것. 과연 스튜디오에도 출연하지 못할 정도로 병원에 입원하게 된 진화의 상태는 어떠할지, ‘아맛팸’들의 심장을 뚝 떨어트린 진화의 현 상태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그런가하면 함소원은 새하얘진 얼굴로 병원에 달려가 목이며 다리에 깁스를 하고 누워있는 진화를 보고는 눈물을 펑펑 쏟았다. 하지만 정신없는 와중에도 ‘짠소원’의 똑





ㅠㅠ 그때 어린 마음에 충격이 얼마나 컸는지 그래도 그때는 그게 촉이라고는 생각 안 하고 그냥 우연이었겠지 했는데 지금으로부터 4년 전 강아지가 16살이었어 나이는 많아도 건강해서 그날도 평소처럼 형아 갔다올게~~ 하고 뽀뽀해주고 나왔는데 담날이 생일이라 여행 가려던 길이었거든 근데 나가서 부산 가려고 김포공항에 비행기 기다리면서 앉아있는데 또 갑자기 강아지가 너무 눈에 밟히는거야 그래서 친구한테



중국가서 돈많고 어린애하나잡아 유명해지고 여자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니 한국와서 방송. 남편인 중국놈도 방송에 나와서 히히덕 거리는거 뭐하러 보니.? 햇더니.뭐라합니다 ㅜ 시청자들이 원해서 나오는것도 아니고 뭐 pd마음이겟지만 .지네 애 팔아서 방송하는거 이젠 못보겟네요.. 조중동 채널 삭제하고싶은데 tv조선말고 뭐가 있나요?? 아들,딸도 출산연도에 따라 달라지는게 사주에 나오나요? 딸낳고 아들낳으신분들 이런사주도 다 보시고 맞춰서 출산하신거에요? 욕하지마시고 경험담 좀 부탁드려요 저도 지금 비슷한처지라 남일같지가 않아서요 변두리빌라에서 서민인척하는 함소원이나 국가적 개인회생파산 정책 암만봐도 한명만 총대메고 대박나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