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탐 안내는데 양의지 진짜 갖고싶었고 김하성 선수는 양se종보다도 스캐 서준이 ㄹㅇ 닮았던데 굿즈 고민된다 이겨내라 이겨내 나온 영상이 뭐지!? [프리미어12]오늘의 우리 대표팀 선발 라인업입니다. 나 김하성으로 입덕했는데 정 다 털린다 정상? 코시 김하성은 진짜 김하성이라 그정도로 지나간거다... 우리타자 이정후 박병호 샌즈 그새끼 이지영만 일해





컨디션이 좋아 선발로 먼저 낸다. 최정은 다리 상태가 썩 좋지 않아 수비 강화차원에서 허경민을 먼저 낸다. 일본전에서 타격감이 좋았던 강백호는 중요한 상황에 대타로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캡틴 김현수는 “대회 마지막 경기이기 때문에 기분좋게 한국으로 돌아가겠다”며 결승전 필승 의지를 우회적으로 드러냈다. 진짜 . 지금은 김하성이 젤 갖고





2006년 이래 KBO에 등록한 선수들은 정규시즌 현역 등록일수 145일 이상을 넘겨야 '1' 정규시즌을 뛴 셈이 된다. 야구 국가대표 포상 포인트 [KBO 야구 규약 캡처] KBO 이사회는 국가대표 선수들이 태극마크에 더욱 자부심을 느끼도록 2017년 9월 국가대표 포상 포인트제를 마련했다. 올해 프리미어12는 2017년 아시아프로야구챔피언십(APBC), 2018년 아시안게임에 이어



크게 걱정하지 않았다. 올해 누구보다 박병호 앞에 있던 이정후였다. 승부처마다 결정적인 한 방을 날렸던 해결사를 수없이 봤다. 그는 “박병호 선배가 타석에 서는 것만으로 상대에게 위협을 준다. 또한, 팀에도 큰 도움이 된다”라며 “나보다 더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혹여 예선라운드 내내 주춤하더라도 슈퍼라운드에 가서 잘 칠 걸다”라고 강한 믿음을 보였다. “내가 가장 못 치는 것 같다”며 토로했던 이정후는 타격감이 물올랐다. 데이비드 닐슨





진짜 오늘 경기 캐리해서 이겨라.... 너무 잘생기셔서...아니 진짜 키움에서 제일 잘생기신듯..ㅠㅠ 근데 야구도 잘해ㅠㅠ 뒷글 댓보고 궁금해서 물어보는거 그냥 모르는게 존나많은 바보의 질문이라고 생각해주셔 지금도 잘묘한곳으로 안타를 치네요 진짜 야구 잘하네요ㅋㅋㅋㅋ 근데 주루에서 아웃 ㅜㅜ ㅠㅠㅠㅠㅠㅠㅠ 실책이 아직 머리에 남아서 만회하려는 욕심이 큰





듯하네요. 진짜 좋아하는 선수인데 이번 코시에서 미운털 제대로 박는 ㅠㅠ 한국시리즈 내내 키움 2루수로 선발 출장한 선수는 김혜성이었다. 3년차 김혜성은 지난해 김하성이 아플 때 유격수로 출장하며 안정적 수비로 이름을 알렸고, 올해 서건창이 6월 십자인대 파열 부상한 뒤에는 2루수를 봤다. 체력안배 차 김하성이 3루수, 지명타자 출장할 때는 유격수로도 나섰다. 시즌 동안은 서건창이 481이닝, 김혜성이 437⅓이닝 동안



좋은 경험을 했다”며 웃었다. 봉사활동은 키움 구단이 아니라 선수단이 자발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17명의 선수가 참가했다. 김상수는 “제가 선수단에 공지를 하고 선수들이 자발적을 참석을 했다. 선수들이 많이 참가해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이어서 “물론 반드시 참석해야하는 선수들도 있다”고 웃으며 “이정후, 김하성은 참석해야되지 않겠나. (박)병호형에게는 제가 직접 부탁드렸다. (이)지영이형도 참석하고 싶어했는데 개인 일정이 있어 참석하지 못했다. 오주원은 오고 싶어했지만 아직 계약이





싸움에서 크게 밀리지 않을 수 있다. 여기에 키움이 플레이오프까지 구사한 벌떼야구는 엄청난 위력을 과시했다. 준플레이오프에서 선발싸움에서 완전히 우위를 점한 LG를 격파했고 플레이오프에서는 막강한 필승조를 갖춘 SK도 완벽하게 제압했다. 키움 불펜진은 포스트시즌 7경기(36⅔이닝)에서 평균자책점 1.23을 기록했다. 두산도 상당히 탄탄한 불펜진(ERA 3.64 2위)을 갖추고 있지만 경기 후반 강력한 구위로 타자를 힘으로 제압하며 삼진으로



필요한 등록일수다. 국제대회에서 국위를 선양한 공로로 FA 등록일수를 보상받는 것이다. KBO 야구 규약에 따르면, 선수들은 KBO리그에 최초로 등록한 후 '9' 정규시즌을 활동하면 FA 자격을 얻는다. FA 권리를 행사한 선수도 '4' 정규시즌을 활동하면 재자격을 취득한다. 2005년까지 KBO에 등록한 선수 중 타자는 정규시즌 총 경기 수의 ⅔이상 출전하고, 투수는 규정이닝의 ⅔이상을 던지면 '1' 정규시즌을 채운 거로 본다.





코치님께 내년에도 잘 부탁한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 한국에서 잘해서 해외에 진출하는 것이 꿈이고 목표다. 그러기 위해서는 더 잘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더 열심히 하겠다"고 강조했다. 하성아 유학가자ㅠㅠ 일본심판 수준에 맞게 스크류스핀슬라이딩을 했어야 예술점수가 부족 김재환 손아섭 한동민 이런애들은 탱탱볼빨 드러난거지 홈런을 40개씩 치다 10개 겨우 쳐놓고 타격밸런스웅앵웅대는거 개웃김 ㅜㅜㅜㅜㅜㅠ 잴 어쩌냐 공만 봤어도.... 이놈아 길막지 말고 혈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