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실수로 한번 구설수에 올랐었네요 [키움 가을노트] '멘탈 테스트 통과' 요키시, PS 불안 요소 지웠다 기사 제목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멘탈 테스트 ㅋㅋㅋㅋㅋㅋㅋㅋ ^_ㅠ 이혜성 아나운서가 연차 보상금 부당 수령을 했다는 의혹이 불거졌지만 KBS는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이다. KBS 관계자는 14일 이데일리가 이혜성 아나운서의 연차 보상금



여러모로 재미있네요 사연과 행동이 일맥상통하는데 해투 재조명이네요ㄷㄷ 오늘 휴가비 받은 아나 이야기 들었는데 해투 기사보니 사연도 그렇고 참 잘어울리는 커플이네요. 여러모로 방송인 전현무가 새로운 사랑을 찾았다. KBS 이혜성 아나운서다. 전현무 소속사 SM C&C 측은 12일 ‘스포츠경향’에 “전현무가 이혜성 아나운서와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전현무와 이혜성은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간의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게 되었다”며 “아직은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인 만큼 조심스러운 부분이





파악하고도 이들에 대한 징계 절차에 곧장 돌입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오히려 아나운서들에게 올해 2월 "정기 감사가 계획돼 있다"며 "휴가 결재 처리하지 않는 날들을 휴가 처리하라"고 공지한 것으로 알려졌다. KBS 아나운서들의 휴가 수당은 1인당 하루 평균 34만원 수준이다. 사측이 뒤늦게 공지하지 않았을 경우 이들이 가져갔을 부당 이득은 1인당 최대 1000만원에 달할 것으로 추정된다.





하다, 결혼할 때가 된 뒤에야 공개하는 이들도 있다. 배우 간미연과 뮤지컬 배우 황바울이 그랬다. 3살차 연상연하 커플인 두 사람은 연극과 뮤지컬 등에 함께 출연한 걸 계기로 인연을 맺었다. 그리고 3년간 비밀 연애를 했다. 결혼할 때가 임박해서야 이를 공개적으로 알렸다. 두 사람은 지난 9일 부부의 연을 맺었다. '비밀 연애'를 선호하는 이들이 꼽는 장점도 '주변에 대한 시선'이 주를 이룬다.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지난 6월 미혼남녀 412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88.2%가 비밀 연애를 긍정적이라 평가했다. 이유로는 "주변의 시선 때문에"가 38.1%로 가장 많았다. 특히





엘리트집안느낌... 학생시절에 인기 겁나게많았을듯..ㄷㄷㄷ [img= ] "또 공개 연애야? 조용히 좀 연애하지." "본인들 자유지, 무슨 상관이야?" 12일, 방송인 전현무(43)가 이혜성 KBS 아나운서(28)와 연애한단 소식이 전해졌다. 다양한 반응이 삽시간에 터져나왔다. 그 중에서도 중심 화두는 '공개 연애'였다. 연애를 또 다시, 공개적으로 하는 게 적절하느냐를 놓고 논쟁이 붙었다. 이런 말이 나온 이유가 있다. 전현무는 모델 한혜진과 과거 공개 연애를 했었다. MBC 예능 프로그램





쪽에 있었다"며 "아기 혼자 안방 내 안마의자를 올라 종아리와 허벅지 압박부의 틈새가 벌어졌을 때 끼었다"고 말했다. 안마의자에 무중력 기능이 실행된 경우 다리 안마부와 본체 바닥면 사이에 널찍한 공간이 생길 때가 있는데 그 사이에 끼여 안타까운 사고를 당했단 얘기다. 해당 코지마 제품의 가격대나 구체적인 모델명은 드러나지 않은 상태다. 다만 끼임 사고가 일어난 것으로 미뤄 이 제품엔 '끼임방지 안전센서'가 탑재되진 않은 것으로 보인다. 일부 안마의자 제조사들은 사고 위험률을 최소화하기 위해 제품에 안전센서를 달아 출시하고 있다. 작동 중 어떤 물체가 기기에





갔을 때 두 사람이 친분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상하리 만큼 식사에만 집중한 것이다. 이에 담당 PD는 "기사가 나온 걸 보면서 열애를 숨기려고 그런 거였구나 생각했다"고 말했다. 열애설 터진 날 당시 현장 분위기는 어땠을까. 이창수 PD는 "특히 심영순 선생님이 좋아하셨다. 전현무의 열애에 관심이 많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연예가중계' 진행을 맡고 있는 이혜성은 이날 환한 모습을 한 채 등장했으며 박수와 축하를





않은 상태다. 다만 끼임 사고가 일어난 것으로 미뤄 이 제품엔 '끼임방지 안전센서'가 탑재되진 않은 것으로 보인다. 일부 안마의자 제조사들은 사고 위험률을 최소화하기 위해 제품에 안전센서를 달아 출시하고 있다. 작동 중 어떤 물체가 기기에 끼인 것이 인지되면 자동으로 작동을 멈추고 경고음을 내도록 설계하는 식이다. 안마의자 업체 한 관계자는 "가격대에 따라 기능의 차이는 있겠지만 인명사고를 낼 수도 있는 요소는 필수적으로 차단해야 한다"며 "가능하면 출시하는 모든 모델에 끼임방지 안전센서를 달고 있다"고 했다. 유족의 입장과는 별도로 회사가 제품에 안전센서를 달지



끼인 것이 인지되면 자동으로 작동을 멈추고 경고음을 내도록 설계하는 식이다. 안마의자 업체 한 관계자는 "가격대에 따라 기능의 차이는 있겠지만 인명사고를 낼 수도 있는 요소는 필수적으로 차단해야 한다"며 "가능하면 출시하는 모든 모델에 끼임방지 안전센서를 달고 있다"고 했다. 유족의 입장과는 별도로 회사가 제품에 안전센서를 달지 않은



수 없어 ♧전현무 ♡ 이혜성 아나운서 열애♧ 전현무-이혜성 아나운서 열애…'알아가는 단계' 전현무는 제가 모르는 치명적인 매력이? 이혜성 학벌은 최고네요.. '공개연애' vs '비밀연애'…전현무가 불붙인 '논쟁' 전현무♥이혜성 열애 인정..'아나운서 선후배→연인 발전' KBS이혜성아나운서 휴가기간 `근무` 기록연차 수당 뒤늦게 반납 안마의자에 낀 두살배기, 결국 하늘나라로…유족 측 "코지마에 책임 안 묻겠다" 전현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