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할리스에서 먹어 치즈 듬뿍 얹어줘서 크로크무슈는 할리스에서먹어야돼 에그마요참치마요 반반들어간빵 그것도 맛잇다는데 내취향아니라서안먹어봤어..친구가 개맛잇대 존맛 기억 공유해드림 [스탭일기] 지난 번 잡지에서 코야시게의 크림빵&크로크무슈 사랑이 공개되었는데요 시게상은 달걀 샌드위치 사랑도 있다고 생각해요! 많은 빵집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매번 다른 빵을 고르기 때문에 참고하고 있습니다 ✨ 잼 아주머니가. 트윗 올린 시간

던킨 배달시킬 건데 핫샌드위치 메뉴 중엔 뭐가 맛있음? 투썸 샌드위치 너무 맛없어ㅠㅠ 코야마가 말한 뉴스나후타리 잼 아주머니 트윗 ㅋㅋㅋㅋ 카페 많이다니는데 내기준 베이커리는 할리스가 괜찮았음 아침이라구런가 크로크무슈먹고싶다 그 뭐냐 아바타에 크로크마크인가 그거 갖고와ㅏㅏㅏ 코야마가 말한 뉴스나후타리

생각해요! 많은 빵집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매번 다른 빵을 고르기 때문에 참고하고 있습니다 ✨ 잼 아주머니가. 트윗 올린 시간 보니까 웹일기 읽으시고 올려주신 거 같아 ㅋㅋ 뉴스나후타리 스태프 분들이 코야시게랑 뉴스 잘 챙겨주시는 거 진짜 너무 감사하고 감사하당 ㅠㅜ 뉴스나후타리 오래오래오래오래오래 갔으면!!!! 특히 크로크무슈같은거 절대 이디야 이런데서 먹지말고

아주머니 트윗 ㅋㅋㅋㅋ 그 뭐냐 아바타에 크로크마크인가 그거 갖고와ㅏㅏㅏ 투썸 샌드위치 너무 맛없어ㅠㅠ 그 뭐냐 아바타에 크로크마크인가 그거 갖고와ㅏㅏㅏ 핫도그 크로크무슈 머핀 이런 거 그나마 크로크무슈가 먹을만한데 이것도 재고 없으면 진짜 먹을게 없어 [스탭일기] 지난 번 잡지에서 코야시게의 크림빵&크로크무슈 사랑이 공개되었는데요 시게상은 달걀 샌드위치 사랑도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