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청난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는 국내 크라우드 펀딩 역대 최대 금액이다. 다만 펀딩하기 전 제시된 앨범 표지엔 파란 바탕에 보름달 그림과 주인공의 이름인 'Full moon'(루나)이 적혀 있었다. 하지만 펀딩 후엔 앨범 표지가 이용신 성우의 단독 사진으로 수정돼 일부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애니메이션 취지와 어긋난 것이 아니냐는 지적이 불거진 바 있다. 원래디자인 바뀐디자인 솔직히 이게 왜 말이 나오는지 이해 못하는사람도 많을거임 아니 이용신성우=풀문인데 왜?? 뭐가 어때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며 "잘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또한 이용신은 "이번 리메이크 앨범은 전적으로 음악에 초점을 맞춘 프로젝트였다. 많은 사람이 모여서 다양한 해석이 있었지만, 대다수의 참여자 분들이 본래의 취지와 목적을 정확히 이해해주셨고, 앨범을 제작하면서 그 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이야기했다. 규모도 여솔 탑급이여 ㄹㅇ 존나 쌩신인 저때 달천처럼 52부작 주인공 맡기는게 ㅈㄴ 모험이었댔어 이용신이 노래 잘했어서



러브크로니클 내 최앤데 성우님 목소리 진짜 안변했다 이용신 세월 지난거 생각하면 목소리 ㄹㅇ 안변한거같아 클립 퀴즈 정답 - 이용신성우 핫게에 있는 이용신 성우 그게 씹덬이 피곤하단 소리 들을 얘긴가 난 달천 펀딩한이유가 나는 솔직히 달빛천사 이용신 힘 컸다 생각해서 걍 감사함 이용신 성우만 봐도 뇌절하는 애새끼들 있는데 투표조작 순위발표하면 끔직하겠다 보아 x 성우 이용신(달빛천사)





ㅜㅜ 옛날 We 1,2,3 다 가지고 있는데, 그것만도 못해요... 대체 무슨 장비로 레코딩을 했길래 이모양인건지..... 다른건 다 참아도 이건 도저히 못참겠습니다;; 탈출 해야겠어요.. 열포하세요 일본은 성우들 인기 존많이잖아 핸드볼 수용 몇명이었지? 은근 크지 않나 나 꼭 갈꺼야 ㅋㅋㅋ 시제석도 풀고 2차 판매티켓은 현장에서 본인확인도 받는등 되게 많이 신경 써주시고계심 ㅠ 팬들이랑 15년만에 좋은기회로 추억 만들어보려는데 그걸 돈벌이로 이용하는 거보면 얼마나 현타올지.. "보배드림 사이트 이용약관 중 발췌본 제 10 조 ("회사"의 의무)





이 시국에 원제작자와 상당부분 수익을 공유해야 해서 어쩔수 없이 방향을 틀어서 만든 (본인 피셜) '가수 이용신 앨범' 안 의아해하는게 이상한거 아니냐...? 사람을 그렇게 괴롭힐 수가 있냐 어디서 들었는지 모르겠어ㅋㅋㅋㅋㅋ 애니 즐겨보는 덬 아님;;; 전곡 진입이여?개쩐다 달천이들이 가게해달라고ㅜㅜ 달빛천사ㄷㄷ 무려



대박이야; 이용신 성우 콘서트 미쳤네 소셜펀딩에 대한 이해가 진짜 중요한 글의 예시 이용신 성우 그만 괴롭혔음 좋겠다 성우님은 할 수 있는 거 다 하신 거 같은데 보아 x 성우 이용신(달빛천사) 투샷.jpg 달빛천사 팬심 돈냈으니까 갑질해도 된다는 마인드네요. 이용신 성우 진짜 고생했겠다 싶음...ㅠㅠ 이용신 앨범 취소 하렵니다.... 클립 - 이용신성우 이용신님 일본이었음 돈 엄청 버셨을텐데 이용신 성우님





및 폄하하는 글을 올리는데 이걸 지켜보기만 하고, 이로 인해 선량한 일반 유저들이 이들과 충돌로 현재 게시판의 혼란이 야기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를 막는 행위를 하기는 커녕 단순히 이에 항의하는 유저들의 글을 지우기에만 급급하고 있습니다. 이는 엄연히 이용약관 위반이라 보이며 이에 대한 항의는 보배드림 유저로서 당연히 할 의무라고 보입니다. 제발 비인륜적이고 폐악적인 댓글 및



커버곡보다도 못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 앨범' 은.. 실연주가 아니라 미디음원 쓴 느낌...ㅋㅋㅋ 진짜 평생 사시는 댁 방향으로 절하겠습니다 진짜 너무 감사합니다... 다이아티비=CJ 달빛천사=투니버스 방영 투니버스=CJ 저작권 웅앵하는데 알아서 해결 했을듯ㅋㅋㅋㅋㅋㅋㅋ CJ 돈냄새 기가맥히게 잘맡는다 진짜 ㅋㅋㅋㅋㅋ 성우님 흥하니까 바로 계약해버렸네 앞으로 행사도 많이 돌고 하시겠다 노래방 mr 만도 못한 반주도 그렇고 이용신 보컬이..... 어휴.... 가창력 떨어졌으면 이거 후처리라도 좀 해야 하는거 아닙니까 뉴 퓨처 듣고 있는데 고음 파트에서의 그 시원한 맛이 없네요 이래놓고 지금 앨범을... 🤦‍♂️🤦‍♂️🤦‍♂️ 솔직히 리마스터인줄 알았는데,



1.7억원씩 늘어나고 있습니다. 현재 20억원을 목전에 두고 있고 펀딩이 공식적으로 종료하는 16일동안 얼마나 오를지에 대한 귀추가 주목됩니다. 이용신 본인은 "이제는 기쁨을 넘어서 겁이나고 어안이 벙벙하다" 며 감동받았다는 답변을 팬들에게 보냈습니다. 멜로디 라인 진짜 사람 가슴 후벼판다ㅠㅠㅠㅠ 근데 한국어로 번안 작사 하신분도 쩔어ㅠㅠㅠㅠ 가사랑 멜로디랑 이용신성우



펀딩 최종결제액 25억에 7만명 후원에 자신감 얻으셨나봐 ㅋㅋㅋㅋ 달빛천사 콘서트 중고나라 플미충 글에 직접 댓글 단 성우 이용신 보배드림 운영진들에게 드리는 말씀 이용신 목소리 존나 그대로다 달빛천사 저건 애초에 이용신 음반으로 홍보하면 문제 없었을 텐데 이용신성우한테 백번절해야겠다 ㅜ 이용신 일본이었음 떼돈벌었을거같음 이용신 성우 원래도 정치적인 문제로 싫어하는 애들이 펀딩도 안하고 뇌절하는 느낌 저는 달빛천사 본적이 한번도 없는데 달천 제대로 본적 없는데 그냥 이용신이 잘불렀어 지금 이용신 방탄 백예린 이렇게 얘기하고 있는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