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검색해서 옮겨간 걸 알았습니다. 그런데 옮겨온 데에서도 한참 찾았습니다. 겉에 간판이 없어요 ㅡ.ㅡ 거 밥좀 먹고 갑시다! 마리 루에 왔습니다. 여기도 유명합니다. 주문하고 있었더니 점원이 노트를 하나 가져다 줍니다. 사람들이 와서 한마디씩 적으니 괜찮으면 하라고 합니다. 참고로 저 캐릭터 이름이 '마리' 입니다 ^^ 한마디씩 썼습니다.





롤이라고 이야기도 있어서 그랬다구...ㅋㅋㅋㅋㅋㅋㅋ 이쁘다!! 「남편에게서는 먹보라고 듣습니다」 라고 웃는 것은 탁구의 메달리스트로서 이름을 떨친 후쿠하라 아이(31).11월 27일 개최된 대만 관광 PR 이벤트에서의 한마디이다. 2018년에 은퇴한 뒤 남편인 탁구 선수 치앙헝치에(30)의 모국인 대만에서, 두 아이의 엄마로 살고 있는 아이짱. 이벤트를 마치고 향한 곳은 도쿄 오기쿠보의 한적한 주택가다.





영양빵 조제분유 등 29억 지원 17년 약90억 지원 검토중 ----------------- 출처 나라지표 통일부자료 UN-대북 인도주의 필요와 우선순위 보고서.PDF ★반박좀 시사게 재미난 곳이네요 깔깔깔★ 저 나라들도 다 빨갱이임? ㅋㅋㅋ 니노미야는 12일 밤, 보도 각사, 관계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적은 메시지 카드와 도쿄 쿄바시의 화과자점 「모모로쿠」 의 도라야끼를 보냈다. 카드에는 결혼 보고와 「앞으로도 변함없이, 받은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또 이를 계기로 탤런트로서도





주문한 오무라이스가 나왔습니다. 이 가게에 온 한국인들은 죄다 이 오무라이스를 시킨다고 합니다. 원래 오무라이스 집은 아닙니다...^^ 문명인은 하루에 세잔씩 커피를 마시라고 했습니다. 일본에 오고나서는 문명인 생활을 못했네요. 아메리카노를 아이스로 주문하려고 했더니 아이스 커피도 있다고 해서 그걸 시켰습니다. 달달한 게 편의점 커피 맛이 나네요. 배도 채웠으니 빠르게 갑니다. 이 건물, 무슨 건물인지 아시겠나요? 무려 법원 건물이었습니다 ㅡ.ㅡ 시즈오카 지방법원 누마즈 지부





(주간 FLASH 2019년 12월 24일호) JTBC 궁중잔혹사 - 꽃들의 전쟁 순수했던 조얌전이 독기 가득한 소용조씨로 변하는 1화 엔딩 상대방 독 묻힌 화과자 먹이고 의심 피하려고 지도 그 독 묻은거 먹는 미친년... 석고대죄 한다 했다가 저 상황에서도 배고프다고 치마속에 약과 숨겨서 먹는 골때리는년... 아편 빠는건데 예쁘긴 예쁨... "날



썅년의 결정체, 미친년의 완전체 얌전이 저 미친년 어디까지 가나 보자 팝콘물고 보다가 엔딩때 저 미친년때문에 눈물 또륵.. 하게 되는 드라마 참고로 김현주가 이 드라마 찍고 이제 악역에 대한 여한이 없다고 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시즈오카현 누마즈 여행기 Part.4 - 그림은 직접 그리셔야 합니다 CLIEN 계속해서 스탬프 랠리를 이어갑니다. 다음은 화과자집 호사카입니다. 들어갔더니 차를 주셨습니다. 여기는 선물 사가기에도 좋아보여서 나중에 다시 오기로 합니다. 여기는 엔도 신문포입니다. 이런 데도 스탬프가 있습니다. 극장판 무대인사를 했다는 기사가



결혼식장에서 답례로 주는 화과자 믿을만한가요? 경단 커플명 볼때마다 꽃보다남자 생각남ㅋㅋㅋ 정채연이만든화과자 [FLASH] 먹보 「후쿠하라 아이」 만쥬 60개를 "통크게 구매" 여주가 저세상 썅년이었던 궁중암투극 한국드라마 일본 시즈오카현 누마즈 여행기 Part.5 - 스탬프가 뭐라고 경단 커플명 볼때마다 꽃보다남자 생각남ㅋㅋㅋ [주간포스트] 니노미야 카즈나리 결혼으로 대열광한 「도라야끼점」





엄마로 살고 있는 아이짱. 이벤트를 마치고 향한 곳은 도쿄 오기쿠보의 한적한 주택가다. 그녀가 들어간 곳은 아는 사람만 아는 화과자점. 점찍어 놓은 1개 100엔 정도의 "술 만쥬" 였다. 「2년 정도 전부터 아이짱은 오고 있었습니다. 항상, 오빠 차를 타고 오는 일이 많네요. 그날은 술 만쥬를 60개 정도 샀습니다」(있었던 손님) 아이짱이 들어간 것은 「타카하시의 술만쥬(도쿄도 스기나미구)」. 「오전에 완판하는 일도 많아요(근린주민)」 라는 명점이다. 만쥬를 통크게 구매한, 「먹보」 아이짱. 「남편과, 미래에 일본에서 대만 스위츠 가게를





하루를 살아도 세상을 호령하며 살다 죽을 겁니다! 하! 이 자리가, 중전의 자리다? 그래! 어디, 어디 여기다가 금딱지라도 붙여놨느냐? 앉는 년이 임자지!! (EP 44) 내 소원이 뭔지 아시겠는가? 날 멸시하던 무리들이 죽어나가 자빠지는 꼴을 보는 걸세. 귀한 척, 고상한 척, 앞으로는 온갖 점잖을 다 떨면서 뒷구멍으로는 탐욕에 눈이 어두워 서로 죽고 죽이는. 아시겠나? 나는 그런 위인들을 생각하면 십 년 전에 먹은 밥알이 다 곤두서! 자네두 나 만큼 천시를 받으며 살았겠지. 그르니, 천것끼리 한 판 신명나게





의 그 후 헬센짐승님 보세요 [스포니치] 아라시 니노미야 결혼, 쟈니스 사무소 항례 「도라야끼」 [FLASH] 먹보 「후쿠하라 아이」 만쥬 60개를 "통크게 구매" 두기 선물로 약과 양갱 화과자 이런거 엄청 들어올듯 결혼식장가서 점심 안먹는다니까 화과자 한상자 주는데 너무 화려한것이 티비에 나오는 불량식품이 연상되서 못먹겠네요.버릴까요? 일본에서 금강산도 식후경=꽃보다 경단(하나요리당고)이라고 쓰는데 그걸 비튼 제목이 꽃보다 남자(하나요리당고)거든 그래서 여주가 화과자 집에서 경단도 팔고 그러는데 암튼. 둘 보면 완전 클리셰 관계에 소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