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품이라 하더라도 구겨신는 몰지각한 사람은 아닙니다^^ 구겨신고 싶으면 구매하고 나서 그러면 되는거죠 어디까지나 무게중심과는 관계없는 손으로 지지해서 신었을때를 이야기 하는거고 실제도 안사람이 운동화를 지지해서 어머님 신겨주는 와중에 그런일이 벌어진 일입니다 있지도 않은 플라스틱을 핑계로 상품 손상을 이야기 한거라면..좀 화가 날것 같기는 합니다 면소재의 신발은 손으로 지지하게 되었을 시



간거라는 말씀까지 하시면서 다시 포항으로 내려가셨는데 사실 이게 가장 마음이 아파 항의하게 되었다 해당 매장에서는 - 사실 브랜드가 의료용이 아님에도 발관련 통증이 있으신분들이 많이 찾고 있는게 사실이다 하여 의료용이 아님을 고지하도록 되어있지만 안내과정에 문제가 있음을 인정한다 - 서서 신을때는 구두주걱을 권하고 있다, 상품중 뒷축의 지지대가 손상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고 전시상품이라지만 훼손되거나 닳게되면 또다시 새상품을 전시해야 하다보니 손상을 최소화 하고자 했다 다만 점원이 권하는 과정상에서의

잘못이지요 후기를 쓰지 않는건 예의가 아니라 생각하여 또다시 글을 씁니다^^ 불편하신 분께는 죄송합니다 후기는 해당 점원에게 안사람이 조곤조곤 말씀을 드렸다 하네요 - 매장진입을 해서 신발을 고르는 시점부터 시작된 날이선 말투의 안내 (해당 브랜드 신발 특성상 면재질의 천이라 여름,겨울용 신발을 구분할 수 없는데 여름신발 앞에서 보고있는게 점원이 날이 선 말을 할 정도의 민감한 문제는 아니지 않는가)

저 가격이면 싼것 맞나요? 삼성건조기도 겉면만 닦을수있는거고 안은 똑같다길래 차라리 무상 수리및 분해청소가능한 엘지건조기로 마음이다시기우는데.. 괜찮을까요? 브랜드 매장 책장이에요. 인터넷으로 보고 마음에 들어서 사려 했는데 단종됬더라두요ㅠㅠ 검색에 검색을 거듭하던 중 여기서 2시간 거리에 있는 가구점에서 판매하고 있는걸 발견했어요. 전시상품 조금 스크래치

당연하죠 안사람이 멘탈이 약해 매번 당하고 들어와 눈물흘리는게 전부였는데 저 없이도 이렇게 혼자서 잘 해결을 했네요... 헌데 음...음... 우리 안사람이 잘 못 한게 한가지 분명한건 있습니다 ㅠ 일본회사 건물에 갔었더라고요 상품권사용하려고 굳이...지하철 4정거장을 이동해서... 믿거 회사는 다 이유가 있지 않겠냐고 더는 가지 말라 했습니다 우리가 가까이에 살긴 하지만 거긴 일본이나 다름없다고... 구경만 하는건 괜찮다고 했네요 ㅎㅎㅎㅎ 재미있는건

- 안사람이 신발을 잡아주고 장모님을 신겨드리는 과정에서 구두주걱을 권하는 것과 언성을 높이는 것의 차이 - 같은 브랜드 다른디자인의 신발이 실 사이즈가 달라 몇번을 물어봐도 대꾸없다가 밑창으로 실측을 하고 있으니 대뜸 밑창으로 사이즈 재는거 아니라고 말을 던지면 물어볼때 대꾸를 해 주던가...라는 생각이 들지 않겠는가 - 해당 브랜드가 기능성등의

지하쪽에서는 자켓 판매를 하고 있는데 택에는 169,000원이 적혀있는데 부랴부랴 택을 숨기더니 1,690,000원이라고... 그 건물은 음...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어제 오늘, 의미없는 뻘 글 죄송합니다 제가 몇잘전에 공기청정기를 샀거든요 근데 뭐 큰것도 아니고 선택후에 그냥 들고 가려고 했거든요 카드로 결제 하구요 그런데 카운터 여자랑 제품 설명하는 남자랑 뭐라고 싸바싸바하더라구요 그러더니 배송해 주겠다고 하는겁니다 알았다고 하고 집에서 배송해서 온거 설치하고 배송기사는 가고 제품 이리저리 보는데 굉장히 찜찜했어요 뒷커버에 얼룩같은거 있고... 혹시 롯데하이마트 직원분들 계신가요 계신다면 손님들한테 전시상품도 몰래 팔고 그러시나요? 혼수준비중인데

의료용 신발이 아니지만 족저근막염, 무지외반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꽤 편하다는 후기가 있어 찾았고 이어 어머님이 무지외반증이 있는데 푹신한 신발을 문의하려 한것 뿐인데 손사레를 치면서까지 몰아냈어야 했나 - 어머님이 그래도 나름 백화점을 갈땐 옷을 갖춰입고 가는건데 우리가 이꼴에 아이들까지 대동을 했으니 내보내려고 그런것 같다면서 우리가 잘 못

친구가 고민중이네요 안녕하세요 요즘 아이패드 프로 구매를 심히 고려하고 있는 와중에 뜨는 시간이 있을때 마다 근처 전시 매장에서 아이패드 프로를 만져보곤 합니다. 오늘은 스플릿뷰 기능을 위주로 여러가지 실행을 해보았는데요 사파리 창 두개를 동시에 한 화면에 띄워서 각각 유튭 동영상, 네이버 스포츠 실시간 중계를 띄워놓았는데 하나를 재생 시키면 반대쪽은 자동으로 정지가 되더군요...! 매장 전시상품이라 유툽

어플이나 네이버미디어플레이어 어플을 받을 수 없었기에 말이죠...! 1. 혹시 어플을 사용하면 다른 플랫폼에서 동영상의 동시 재생이 가능한지요...!! 2. 아 그리고 혹시 같은 플랫폼에서의 동시 재생도 가능한가요? (eg 네미플로 야구중계와 농구중계 동시 시청) 보배 형님, 동생분들 안녕하세요 귀바지라 합니다 ㅎ 어제 질문드렸던 매장에서 신발신어볼때 서서 신어보는가, 앉아서 신어보는가 그리고 구두주걱을 사용하는가 에 대한 회원님들의 답은 결국 못 들었네요^^;; 구겨 신었다로 오해하게 글을 쓴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