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와 같은 이들은 골방에서 머리나 굴리다가 때 되면 방 안에서 굶어 죽는 게 운명이겠거니 생각했다. 복지 혜택은 사지 멀쩡한 젊은이인 내게 줄 리가 없었고 말이다. 내가 초중고 12년 동안 내내 왕따를 당했을지라도 군대를 조현병으로 의병제대했을지라도 국가는 내가 젊다는 이유만으로 한 달에



ㅋㅋㅋㅋㅋㅋ 미스터트롯 트로트 경연에서 영탁을 첨 보고... 박영탁 데매 착장 존나 이뿐데 거기에 진 왕관 써서 존나 좋아 웅 영탁이 약간 만인의 차애롤이래ㅋㅋㅋ 픽이 많아지는데 찬또 동원이 영탁 임영웅 수찬이 장민호 김호중 김수찬 히든싱어 왕중왕전 무대하는거 보는데 객석에서 영탁 잡아줌ㅋㅋㅋㅋ



1부는 5.0%, 2부 5.8%, 3부 5.8%, MBC '너는 만났다'는 2.7%, '100분 토론'은 1.2%를 기록했다. 최근 두 자릿수 시청률을 거두기도 쉽지 않은 방송가 분위기를 감안하면 ‘미스터트롯’은 신드롬이라 불릴 만큼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미스터트롯’에 힘입어 트로트 역시 대세로 떠올랐다. MBN은 ‘미스트롯’의 주부 버전인 ‘트로트퀸’을 선보였고, SBS는 ‘트롯신’이라는 예능을 제작 중이다. 방송가 안팎에서는 ‘미스터트롯’이 지상파까지 꿈의 시청률로 여기는 ‘30%’ 고지를 밟을 것이라는 전망도 나오고 있다. 한편



발로 찼다. 그는 순식간에 사라졌다. 그는 내 오랜 환각이었다. 지금도 가끔 보이지만 이제 난 그가 환각임을 안다. 점점 그가 나타나는 빈도가 적어지고 있었다. 컴퓨터를 켜서 돈도 안 되는 게임인 디아블로2를 했다. 내가 조종하는 마법 소녀가 번개로 왕초인 파괴의 군주를 박살냈다. 이런 게임 캐릭터를 전문 용어로 ‘무공 불사 체라 소서’라고 했는데 아는 사람만 안다. 돈이 안 되는 게임이란 걸



60만원은 기본으로 벌겠거니 하고 생각한다. 국가는 내가 귀찮을 것이다. 사실 나 같은 은둔형 외톨이를 국가에서 학살하지 않는 건 사회 계약 때문일 뿐이다. 인권을 중시해서 개인을 되도록 자유롭게 하는 게 가장 번영에 좋다는 게 자유민주주의 기본 원리고, 뭔가를 결정하는 권력을 개인에게 줄 경우 폭주할 가능성이 늘어나니까 권력을 안 주다 보니 내가





“16번 환자의 확진은 아침에 확인받아 관련 정보가 없다”면서 “태국에서 감염됐다고 특정하기 어려우며 자세한 감염경로를 조사해야 하지만 이상한 점이 많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확인된 조사 대상 유증상자는 전날보다 2배 이상 늘어난 129명이며 접촉자 수 역시 전날보다 400명가량 증가한 1,318명이다. 조사 대상 유증상자 대부분은 접촉자가 아니라 새로 신고된 경우로 밝혀지며 감염경로를 특정하기 어려운 16번 환자 같은 사례가 또다시 생겨날 수 있다는 우려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중앙사고수습본부 부본부장인 김강립 보건복지부 차관은 이날 브리핑에서



있다. 정 본부장은 “사례 정의를 확대하며 보건소 등에서 의심 환자 범위를 넓게 적용, 신고가 많이 늘어났다”고 설명했다. /세종=우영탁기자 tak @ sedaily.com 아직도 7대4 개빡쳐 ‘미스터트롯’, 무엇이 첫 방부터 시청자들을 열광시켰나 [엔터미디어=정덕현] 12.5%. TV조선 이 2일 밤 거둔 시청률을 보면 실로 놀랍다. 은 첫 방에 무려 12.5%





검토하는 나라는 없다”면서 “우선 이 환자가 어디서 어떤 노출이 있었는지를 파악해야 하는 상황이며 모든 가능성을 열어 놓고 역학조사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방역당국은 대혼란 상태다. 16번 환자는 12번 환자보다 접촉자를 파악하기 더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는데다 감염경로조차 의문투성이기 때문이다. 이상엽 고려대 호흡기내과 교수는 “130명에 불과한 역학조사관이 잇따르는 확진자 동선을 파악하기란 사실상 어렵다”며 “우선 중국 전역에 대한 입국제한 조치를 적극적으로 검토해야 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확인된 접촉자도 폭증했다.



지금까지 2위 ㅇㅇ 영탁 무대같은 걸 보고 싶었어 데메에서는 장영탁찬찬에 메보5 리더1 메댄2 있다 어제 본선2차 마스터 만장일치로 뽑힌 미스터트롯 진 영탁 리액션 많이 나왔어? 영탁 ㄹㅇ 발성이 존나 트여서 귀호강 웃을때 왤케 상큼터지나했더니 영탁이 나왔는데 다 장민호만 보냐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영탁한데 왜 설레지 진짴ㅋㅋㅋㅋㅋ? 이유를 모르겠음 미스터트롯 영탁 전 별루더라구요. 영탁 오늘 무대 한줄 평가 등수상관없이 미스터트롯끝나면 임영웅 영탁 장민호는 더 잘나갈것같음 아 시발 나 미쳤어 영탁 입덕한거 같애 노래





감염이나 입국 이후 지역 감염 역시 의심되는 이유다. 보건당국과 광주광역시에 따르면 16번 환자는 태국 방콕과 파타야를 여행한 후 무안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귀국 6일 뒤인 지난달 25일 저녁부터 오한 등 증상이 시작됐다. 증상 발현 이후 광주 광산구 소재 21세기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지만 상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