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말하라 ..이거 개꿀잼이네요 +_+ K5 선전처럼 영어로 말하면 자동으로 창문열리나요 주말내리 붙어 있었는데 토요일날 영화 '히트맨' 보는데 다시 없을 명작 ㅋㅋ 가면 갈수록 보기 힘든 영화 근데 여자친구 몰입이 심한여자친구 오글거리는 장면나올때마다 심하게 욕설 진짜 못보겠다고 계속 몸부림 그리고나서 일요일날 쇼핑하고 여자친구 집에 자러 가서 tv틀고 일단 고전 영화 '클릭' 보는데 주인공





채널돌리다 OCN보니 아까 본 장면이 또... 광고방송중인건가...뭐지?? 이상해서 검색해보니 재방??중이네요ㅋㅋ 세상에ㅋㅋ본방끝나자마자 바로 연속해서 재방하는 편성표는 난생첨보네요ㅋㅋㅋ 수영의 눈동자에 비친 의문의 인물!👤 무엇을 목격한 것일까?👀 "당신은 이미 모든 것을 목격했다." 2020년 첫 OCN 토일드라마 오감 서스펜스 2020년 COMING SOON #장혁 #최수영 #진서연 #장현성 #류승수 추노에서 대길이 나의나라에서 이방원 이번에 본대로말하라 드라마 이름은 기억안남 무튼 재밌음 머리 길러서 나오면 대부분 그 드라마 흥했던거 같아유 지난 1일 주말 안방극장 드라마들의 시청률은 상향 평준화 현상을 보였다. 기존 인기





사람 있니 늙지않는 뱀파이어 연예인 친구 본대로 말하라 메인예고 뉘가본대루 야기해봐 본대로 말하라 여자친구가 영화나 드라마에 몰입이 심하네유.. 지금 ocn에서 영화 보는데 광고에 태연이랑 수영이 나와따 본대로 말하라 진서연 발음이 안좋구나 '본대로 말하라' 메인 예고편 장혁x최수영x진서연 [본대로 말하라] 레거시 티저 최초 공개! ※당신은 이미 ′10시 50분′을 목격했다!※ 티저&포스터 촬영 메이킹 OCN본대로 말하라..또 하네요?? '본대로 말하라' 티저 포스터 장발 머리스타일 드라마 뜨는 배우 '코로나'





나쁘진않은데 장혁은 대길이 이미지에서 벗어나질 못하네요. 특유의말투와 웃음소리ㅋㅋ 장혁볼때마다 웃음이 절로 나는건 팩트! 그냥 보기엔 재밌습니다!ㅎ 수영의 눈동자에 비친 의문의 인물!👤 무엇을 목격한 것일까?👀 "당신은 이미 모든 것을 목격했다." 2020년 첫 OCN 토일드라마 오감 서스펜스 2020년 COMING SOON 재밌을거 같아서 보는데 주인공보고 채널 돌렸네요 근데 최수영이 드라마 주인공급인가요? 까치까치 설날은 오늘이고요, <본 대로 말하라> 방송은 #2월_1일_밤_10시_50분



진서연 주연! 최수영은 ‘본 대로 말하라’에서 형사 차수영 역할을 맡았고 차수영은 한 번 본 장면은 그대로 기억하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캐릭터로, 연쇄 살인마를 추적하고 사건을 해결해나갈 예정! 많은 관심 부탁행 8ㅅ8 아까 tv틀다 재방송해주길래 1회 잠깐 보다 넘 잼있어서 2회까지 다 봤어요 전 왓쳐같은 프로를 좋아하거든요 오랜만에 본방사수할 방송이 생겼네요 장혁 최수영 진서연 장현성 류승수 출연 2월 1일 밤 10시 50분 첫방송 2월1일 첫방송!! 기대된다 차수영형사님♥ 방원이 주치의가 방간이인가봐ㅋㅋㅋㅋ 둘이 환생해서 거기서 만났니?ㅋㅋ 왜케 우리 드라마 본체들은





사부로 나선다. 이 밖에 이성경, 안효섭이 새롭게 합류하며 진경, 임원희, 변우민 등 원년 멤버들을 다시 만난다. '김사부2'가 다소 침체한 의학드라마를 되살릴지 기대를 모은다. 3월에는 최강희, 유인영, 김지영, 이상엽, 이종혁이 출연하는 '굿캐스팅'이 전파를 탄다. 국정원에서 밀려나 근근이 책상을 지키는 아줌마들이 우연히 요원으로 차출돼 현장에 위장 잠입하며 벌어지는 액션 코믹극이다. 최근 '걸크러시'를 강조한 여성 서사 중심 작품이 흥행하는 가운데 '굿캐스팅'이



서스펜스 스릴러. 포스터, 티저 영상 등을 통해 조금씩 베일을 벗고 있는 ‘본 대로 말하라’에 기대감이 높아지는 가운데, 모든 판을 설계하는 광역수사대 팀장 황하영으로 분한 진서연의 첫 스틸컷이 공개됐다. 황하영은 경찰 내 요직을 두루 거치며 지금의 자리까지 온 능력자. 은둔 중인 프로파일러 오현재(장혁 분)가 유일하게 만나는 외부 사람이기도 하다. 그런 그녀가 사건 현장을 그대로 기억하는 수영(최수영 분)의 픽처링 능력을 발견, 연쇄 살인마를 추적하기 위한





googletag.defineSlot('/65120695/m_view3', [320, 100], 'div-gpt-ad-1571364010595-0').addService(googletag.pubads()); });





2월 1일(토) 첫 방송되는 OCN 새 토일 오리지널 ‘본 대로 말하라’(크리에이터 김홍선/ 연출 김상훈/ 극본 고영재, 한기현/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에이치하우스)는 모든 것을 잃은 천재 프로파일러와 한 번 본 것은 그대로 기억하는 능력을 가진 형사가 죽은 줄 알았던 연쇄 살인마를 추적하는 오감



드라마‘보이스’.‘손 the quest’,‘라이어 게임’,‘피리부는 사나이’등을 연출한 김홍선 감독이 크리에이터를 맡아 관심을 받고 있다.김홍선 감독은 기획 및 제작에 전반적으로 참여해 작품에 완성도를 더 할 예정이다. 배우 장혁 등잋 출연을 확정했으며, 내년 상반기 편성된다. 뉴스엔 김명미 mms2@ 본대로 말하라 괴팍한 천재 프로파일러와 한 번 본 것은 그대로 기억하는 능력의 형사가 죽은 줄 알았던 연쇄 살인마를 추적하는 스릴러 장혁 x 최수영 x 진서연 루갈 바이오 생명공학 기술로 특별한 능력을 얻은 인간 병기들이 모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