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고 있으면서 태평성대같이 아무 생각 없는 사람들, 특히 그런 주사파들을 지지하는 사람들은 정말 무뇌충의 모습이 아닌가요? 인헌고 어린 학생이 어른들도 방기한 전교조 해체와 교육을 바로 잡겠다고 삭발하는 모습은 부끄러움과 전율을 느끼기에 충분합니다. 홍콩의 구의회 선거에서 자유 민주주의를 바라는 사람들이 90% 이상 압도적인 승리로 당선되었다는 것은 자유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기에 귀한 사례가 되었습니다. 대한민국의 3~40대 젊은이들이여, 나라가 총체적으로 쇠락하고 있는데 아직도 침묵하십니까? 추운날씨에도 아랑곶 하지 않고



요즘 왜 자꾸 외모 순위를 7위로 주는거얏! ◇ ◆ ◇ ◆ ◇ 2014.04.06 오랜만에 혼자서 로그를 찍으려고 하니 쑥스럽구만. 그렇다. 요즘 굉장히 긍정적이고 화이팅 넘치게 하려고 노력을 많이 하고 있다. 사람은 긍정적으로 퐈이팅 넘치게 살아야 되는 것 같다. 우울하게 살 순 없는 것 같다. 오늘 2014년 4월 6일인데 생각해 보니까 2013년 4월 6일에 로그를 찍었었다. 보니까 이 때 내가 살도 굉장히 통통하고



자전거를 타고 싶다는 딸들. 캠핑장에 비치된 자전거를 타기로^^ 그녀의 자전거가 제 마음속으로 들어옵니다. "얘들아~ 조심해서 타~ 근데.. 아빠는?" 안개가 사라진 한탄강의 모습입니다. 머지않아 고래의 언덕 나무들이 앙상해지겠네요. 점프샷을 찍어보지 않은 태은이 언니는 아직 포즈가 어색합니다. 잠시 특훈을 한 결과... 드디어 안정적인 자세가 나옵니다.^^v "지맹아! 앞으로도 친하게 지내자!" "응 언니! 우리 더 친하게 지내자!" 창문을 닫고 정리를 합니다. 붕붕이 차고입니다. 붕붕이 충전 스테이션..ㅎㅎ 너무나 좋은



MJ,진진,문빈,라키,산하 16. 06. 28 ASTRO 'Summer Vibes' COMEBACK COUNTDOWN LIVE 전원 16. 06. 24 나홀로 놀이터~♡ 산하랑 놀아요! 산하 16. 06. 26 나홀로 숙소에서...으흐흐 은우 16. 06. 27 나홀로 아메리카노 진진 16. 06. 28 나홀로 솜만들기 같이 할래?? MJ,진진 16. 06. 29 나홀로...?? 라키,산하 16. 07. 02 아로하트 전원





여기는 지금 다대포 해수욕장. 원래 여기 다대포해수욕장이었는데 여기 다대포 공원이 생겨서, 저기에 다대포 공원이 생겼는데 되게 이쁘게 만들어져 있는 것 같다. 여기가 또 해가 지는 모습이 너무 예쁘다고 해서 찾아왔는데, 짜잔 진짜 예뻐. 오랜만에 1년 만에 이렇게 부산 와서 좋다. 힐링도 되고 나는 막 딱히 힘들다는 느낌을 한 번도 받은 적이 없는데, 힘들 때도 있었지, 힘들다는 느낌을 막 받은





있는데 아이폰6 (s 아닙니다) 에 업데이가 있다 뜹니다? 읭? 버림받은게 아니란 말인가!!! 그리하여 아래에 업데이트 내용을 기록 해 볼까 합니다. iOS 12 업데이트는 iPhone 및 iPad의 성능을 개선하고 멋진 새 기능을 추가합니다. 사진 앱은 보관함의 사진을 재발견하고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애니모티콘 중에서도 좀 더 사용자화할 수 있는





되게 기분이 좋았던 것 같다. 공개된 만큼 더 열심히 해야될 것 같다. ◇ ◆ ◇ ◆ ◇ : 오랜만에 찍은 로그! 막내 졸업식 갔다온 날!ㅋ 2013.02.08 오늘 우리 막내 졸업식이 있었다. 오늘 졸업식에 진 형이랑 나랑 슈가 형이랑 같이 갔는데, 우리 막내가 학교 애들이랑 안 친하다고 하길래 아무 생각 없이 축하만 하러 갔었는데, 우리 막내가 부러울 정도로 많다, 인기가! 우리 막내가 이제 한 살 더 먹으니만큼 약간은



먼저 금융 서비스입니다. 현재 누구(NUGU)는 KB국민은행과 KEB 하나은행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중 저는 KB국민은행을 사용 중이기 때문에 국민은행 설정을 했는데요. 이 은행 서비스를 쓰기 위해서는 다소 번거롭지만 여러 관련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줘야 합니다. 국민은행의 경우 KB 스타뱅킹 앱을 설치 후 위와 같은 정보 등록 화면에서 자주 방문하는 지점을 등록해야 대기 고객 수





깃발 표시 QuickType 막대에서 제안으로 SMS를 통해 전송한 일회성 코드를 보안 코드 자동 완성에 표시 설정의 ‘암호 및 계정’에서 AirDrop을 사용하여 연락처에 등록된 사람과 간편하게 암호 공유 Siri가 인증된 기기에서 빠르게 암호 탐색 지원 Apple Books 책과 오디오북을 더욱 쉽고 재미있게 찾고 즐길 수 있도록 완전히 새로워진 디자인의 도서 앱 현재 읽고 있는



ㅋㅋ /Vollago 오프닝 오늘자 메자마시가 25년전, 첫 방송으로부터 6500회째라고 한다! 첫회 방송부터 지금까지 쭉 함께 해왔던 것은 이 중 카루베아나 뿐이라고! 확실히 오프닝 전에 지나가는 영상에서 메인 아나운서분이 다른 분일때도 카루베아나 계시긴 하던데 첫 회부터 하셨구나... 약 서른즈음부터 아나운서 인생을 메자마시와 함께 해오셨네 이노쨩은 살아있는 전설 아니냐 고 ㅋㅋㅋㅋㅋ 오늘의 미도코로 이노오군 메자스포 엔타나우 FNS ws에서 지나간 쟘뿌! 이노오메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