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당첨되고도 담담한 행운의 사나이 조상신과 명당의 기운을 받지 않고도 두 번이나 복권에 당첨된 행운의 사나이가 있다. 두 번의 당첨 사실은 로또 수탁사업자 동행복권(구 나눔로또)과의 인터뷰에서 밝혀졌다. 2017년 ‘연금복권520’ 1등에 당첨된 A씨는 “사실 한 5~6년전쯤 로또를 샀다가 1등에 당첨된 적이 있었다. 당첨 이후에도 제 삶은 이전과 같았다” 라고 말했다. 이어 “당첨





* Jurtschitsch, 마일리지로집살때까지, Delaware 님에 의해 freeboard 에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9-11-06 18:46 / no : 6696172) 내일 추첨이라는데 인터넷으로 번호 선택하려니 제가 원하는 번호 찍지 못하게 되었던데 오프라인에서 내일 추첨하는것도 내일 살수 있나요? 일요일부터 오늘까지 아침에 처음 눈 뜨면 생각나는 꿈이 유명인과 아주 친한 사이인 내용의 꿈이었어요. 일요일 - 유명한 20대 남배우와 친척



로또보다 당첨확률 높은것도 아닌거 같고 느므느므 화가나서 집에 안가고 ㅍㅂㄹ으로 출발해서 소리 질러주고 ㅎㅇㅈ에서 동찡님 아스동승 갴꿀^_^ 타이어 학대 오졌구욧 내려오기 전 현암정 NPC님들이랑 8기통 젠툽타는 미친형 까지 짧게 인사나누고 맥날에서 마무리하고 집감니다... 휴 연금복권 당첨 안되나... 어제 맞추는대 암걸릴뻔 뒷번호 1~6까지 샀는대 0번 7번 흑 흑 흑 이렇케 재수가 없을까요! 당첨금액은 같음. 오락기마스터 ㄷㄷㄷ 이번에는 제발!!!!!!!!!! 근데 당첨되어도 사표쓸려면 출근해야하네 ㅅㅂ 로또 하는 사람은 주위에도 좀 있는데 로또랑 연금복권 둘다하는 경우는 주위에 없네요 혹시





1등 당첨은 그야말로 조상신(祖上神)의 은총을 입어도 될까 말까 한 행운이다. ◇ 역대 최대 ‘407억’ 당첨자는 지금 뭐할까 행운이 아닌 확률적으로 로또 1회차부터 894회차까지 가장 많은 당첨을 부른 번호는 ‘17’로 154회 나왔다. 가장 적게 나온 번호는 ‘22(111회)’다. 역대 최대 당첨금은 ‘407억원’이다. 2002년 하반기 판매를 시작한 로또는 2003년 4월 12일 당첨금 이월로 1등 당첨자 한 명이 사상 최대인 407억2000만원을 차지하면서 그야말로 ‘광풍’이 일었다. 사행성





’, ‘2등 5번’이라고 큼지막하게 써서 점포 전면에 내거는 것도 이 같은 이유에서다. 서울 노원구의 ‘스파’는 262회차부터 지난 18일 결과를 발표한 894회차까지 총 35명의 1등 당첨자를 배출하면서 최고의 ‘명당’ 자리를 차지했다. ‘스파’ 대표는 한 방송에서 일주일에 손님이 4만명 정도 몰린다고 밝히기도 했다. 로또 판매점은 판매액의 5%를 가져간다. 1명당 한 게임씩 구매한다고 해도 일주일이면 200만원의 수익을 올리는 셈이다. 두번째 명당은 34명의 1등을 배출한 부산 동구의 ‘부일카서비스’ 이고 세 번째는 24명을 배출한 대구 달서구의 ‘일등복권편의점’ 이다 . 로또 판매점은 복권



모닝타는 운전자가 배터리가 방전되서 점퍼 도와드렸는데 차주가 뜬금없이 문재인 대통령이더라구요ㅋㅋㅋ 아쉽게도 번호는 못받았네요ㅜㅜ 평소에 복권 거의 안사지만 로또 랜덤 한장이랑 연금복권 몇장 집어왔네요~ 화요일에 샀는데 어제 수요일에 발표난거 지금 확인하구 와 광탈이당 천원도 안됐네ㅠㅠㅠㅠㅠ하고 버리려는데 종이를 잘보니까 추첨일이 어제가 아니라 다음주인 2월 5일이더라고????? 왜 다음주꺼를 화요일에 파셨지 이럴수도있나 말도안해주구ㅠㅠㅠ 버릴뻔했네ㅜㅜㅜ 주작이겟죠?ㅠㅠ ㅠㅠㅠㅠㅠㅠㅠ 연금복권 두번 당첨되기... 저는 미인, 컴퓨터, 연금복권 나왔네요 ㅋㅋㅋㅋㅋㅋ 복권 사야되나...... 유흥업소 강남레깅스 선릉레깅스 역삼레깅스 강남유흥 강남란제리 강남셔츠룸 강남룸싸롱 강남유흥업소 선릉유흥 선릉란제리 선릉셔츠룸 선릉룸싸롱 선릉유흥업소



30억 정도를 사회에 환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자신에게 찾아온 행운을 나눔으로 보답한 그는 “남에게 베풀며 살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행복”이라고 말해 세상을 더욱 밝게 만들어줬다. ◇ 1등 당첨자 34명 나온 ‘명당’은 어디 1등 당첨자를 배출한 로또 판매점도 ‘명당’이란 수식어를 얻는다. 실제로 한 포털사이트에서 지역명을 검색하면 관련 검색어로 해당 지역의 ‘명당’인 로또 판매점 이름과 주소가 뜰 정도다. 당첨자가 나온다고 해서 해당 판매점에 별도의 수익금이 주어지지 않지만 입소문을 타고 손님이 몰리면서 안정적인 수입을 올릴 수 있다. 현수막에 ‘1등 12번



산다산다하고 안샀는데 사야겠다 제발 당첨되서 직장때려치고 해투가보고싶다 증말 ㅠㅠ 20년간 실수령 390.... 물론 물가가 오르지만 그래도 지금 내 월급에 비하면 한참 높은 돈인데 네? 아시겠냐? 라고 맘먹고 펼쳤는데 로또1장 말곤 다 추첨일이...안됫네유..ㅜㅜ 연금복권 몆장은..오늘 추첨이네요 비나이다 비나이다 소박하게 연금복권 1등당첨을.. ㅇㅇ 마지막 인사는 하러 올게 3장 샀는데 두장이나 당첨되었습니다 무려 천원씩.... 따흑.... 이거 복권 산데 가서 바꿔달라면 바꿔주나예 오늘 5,000원어치 사서 3,000원 됐는데 언제 1등될까요





ㄴㅇㄴ 한번도 사본적없는데 무슨 자동도 있다하고 연금복권도 있다하고 뭐야 이게? 난 로또 연금복권 센스 로또되면 방방에 치킨쏘러 올께 꿈속에서 모닝타는 운전자가 배터리가 방전되서 점퍼 도와드렸는데 차주가 뜬금없이 문재인 대통령이더라구요ㅋㅋㅋ 아쉽게도 번호는 못받았네요ㅜㅜ 평소에 복권 거의 안사지만 로또 랜덤 한장이랑 연금복권 몇장 집어왔네요~



하셨다는데 두분합쳐서 연금 월600 ㄷㄷ 평생죽을때까지 매달 600만원ㅋㅋㅋ 개사기아님? 60살이면 정년도아닐텐데 연금복권보다 더사기네 개씹금수저 ㅡ.ㅡ 로또 1등 일시불 연금복권 매달 500만원 받으시는 농사꾼 아저씨 각 게임당 한 두개씩만....ㅠㅠ 큽...ㅠㅠ 한쪽에 몰렸으면... 이제부터 그냥 연금복권만 살까봐요... 1등은 30명정도 2등은 500명정도 연금복권 1등은 8명정도 2등도 여러 있고 스피또도 몇명씩되고 대박맞는 사람이 한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