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우새에 나온 음문석 김치볶음밥 맛있나요? 어제 미우새 음문석 고향만두ㅋㅋㅋㅋㅋㅋ 미우새에 음문석 나오겠지 존버중 미우새 음문석 나오는거 재밌다 ㅋㅋ 미우새 음문석 나온거 보는데 나혼산 초창기 느낌 남 ㅋㅋㅋㅋㅋㅋㅋ 방금 미우새 예고 봤는데 음문석 나오네 간단하고 특이해서 한번 해먹어볼까 싶어서요... 그거 5개 10개 물어보는거 존나 웃김ㅋㅋㅋ먹다가 황치열이 많이 먹어서 다시 또 넣어서 끓이고 아침에 또 먹을거라고 5개 남겨야 한다고ㅋㅋㅋ거의 무료 홍보봇 ㅈㄱㄴ 요새 미우새 재미없었는데 음문석 부분은 재밌음 ㅋㅋㅋ 나 열혈사제 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