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거보는데 그림 너무 쩔어 원작있어서 스토리도 안쳐지고 ㄹㅇ 오짐 신의탑 샤크 아비무쌍 타이거브라더 명검 나혼자만레벨업 추천드립니다. 이런류 추천해주새영 소설부터보고 웹툰을보면되나요 상관없이 웹툰부터 봐도 되는건지? 이미 소설로 보긴 봤었는데 소설로 볼땐 특별할것 없는 양판소설이었는데 웹툰이 꽤 잘 뽑혀 나왔나보네요 몇년전에 유행타서 미친듯이 쏟아져나오던 던전물에 게임판타지와 회귀에 먼치킨을 적절히





보고있는데 소설 안읽어봤지만 만화 그림도 잘그렸고 재미있어요 이제 계속보는게 열혈강호 나혼자만레벨업 호랑이형님 약한영웅 염라라는 중국만화도 있는데 처음엔 그림체 병맛같더니 중간에 스토리 전개가 꽤 괜찮네요. 잘나가네요~ 카카페 보나봐 나랑 공통점있네 자게에 재미있다는 글이 많아서 만화 정말 오랜만에 보는데 벌써 12시가 넘었어요 ㅠㅠ 자기 싫네요... 나혼자만레벨업



운좋게 조금 올랐네요 ㅎㅎ 글 써주신분 감사드리고...만화 진짜 강추합니다 검색해보면 해외 언급도 생각보다 존나많앜ㅋㅋㅋㅋ 소년만화 느낌으로 개잘뽑혀서 대박인데 더 대박남 근데 재밌긴해 먼치킨물 좋아하면 쌉존잼 징비록은 유성룡이 임진왜란 후 집필한 책이다. 황송하고 부끄러운 심정으로 썼다는데, 일단 책을 읽다보면 독자가 부끄러워 진다는 점에서 저자와 독자가 일맥상통한다. 독자와 저자가 하나



다 털고 백성들이 도검에 찔려죽고, 못먹어 아사하는 상황에서도 조선의 고관대작들은 또 집안싸움을 했다. 지방수호라는 역할을 맡은 장군들은 지형상 유리한 성곽을 버리고 평지에서 전투를 감행하는 병신짓을 서슴치 않았고, 일부 머리가 돌아가는 무관들은 자신의 공을 세우려 다른 무관을 모함하고 죽이는 짓을 신속히 감행했다. 충격적인 것은 이게 다 역사적 사실이라는 것이다. 와중에 류성룡을 빼고선 아무도 주목하지 않는 집안을 살릴



되는 일심동체의 지경에 이르는 것이다. 때문에 이 책은 가히 명저라고 해도 틀린 말은 아니다. 부끄러운 감정이 든다는 건 정신이 건강하다는 방증이다. 잘못된 행동을 두고 반드시 그렇게 해선 안되겠다는 생각이 든다는 얘기이기 때문이다. 그러면 잘못된 행동은 일어나지 않는다. 부끄러운 감정은 잘못된 행동을 예방하는 백신과 같은 것이다. 문제는 부끄러움을 느끼지 못할때 생긴다. 더군다나 부끄러움을



끝내 움직이지 않는다고 제가 어떻게 장담할 수 있겠습니까? 다만 황윤길의 말은 너무 지나쳐서 안팎의 사람들을 놀라게 하고 미혹시킵니다. 그래서 사람들의 의혹을 풀어주려고 하였을 뿐입니다.” 갑론을박이야 어떤 상황에서도 벌어질수 있다치자. 문제는 강도가 당장 집에 처들어오려고 칼을 준비하고 있는데도 집안 싸움을 하고 있는 행태다. 경계가 허술하여 강도가 집에 들었으면 집안싸움은 멈추고 강도를 때려 잡는게 우선이다. 그렇다면 조선은 강도가 든 후 정신을 차렸을까? 강도가 가재를



그런 입장임. 근데 스토리 진행하는데 이 설정이 엄청 중요하지는 않고, 웹툰의 메인 내용은 네명의 주인공들의 이야기! 처음에는 쟤 뭐냐 ㅡㅡ 싶다가도 보다보면 다 이해가 가게 되어있는 매력의 주인공들 ㅠㅠ 특히 민혁이랑 사라가 초반에는 호불호 많이 갈리는데 점점 성장해 나가니까 (특히 민혁이는 끝까지 좀 호불호가....ㅎㅎ... ㅠ 우리 미미는 그냥 눈치가 없을뿐...) 작가님 작화 분위기도 너무 작품이랑 잘어울림 ㅠㅠ 나는 아직 보지 않았지만 이 작가님 다른 작품인





부서로 좌천이 됨 ㅠㅠ 고전게임 부서에서 맡고 있는 게임 '용검전설'은 오래된 게임이라 플레이 하는 용사님도 거의 없는 그런 게임임. 그런 게임에 오랫만에 좀 독특한 용사님이 찾아오게 되고 패치와 패치의 일행들은 용사님을 게임의 엔딩까지 도와야하는 그런 이야기.. 당연히 그 과정엔 수많은 일들이 있고 ! 연재중인데 지금 클라이막스로 달려가고 있는 중임. 서사는 좀 느린 대신 탄탄하고 재밌어 ㅠㅠ 도트느낌 나는 그래픽의 작화임. 넘나 고퀄이쥬. 맞는 사람에겐 정말 존잼인 웹툰이니까





인위적인 전개나 고구마 같은 건 없지? 어때? 아래 나혼자만 레벨업 언급이 되서,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웹툰들 공유해봅니다. 취향 맞는 분들 추천작 같이 공유해보아요. * 고수 * 화산전생 * 학사재생 * 아비무쌍 * 천애협로 * 신마경천기 * 더 게이머 맨날 네이버웹툰 다음웹툰만 들락날락 거리다 나혼자만 레벨업때문에 카카오페이지 웹툰도 조금씩 보는데 흔한 환생물 인줄 알았는데 꽤 재미나네요 주인공의 인생2회차 야망도 크고(?) 질질끄는거 없이 스토리 빨리 진도빼는게 제스타일이네요 메디컬 소재이니 만큼 전문용어들도 많이





나오는데 의학드라마 보는 기분이예요 뭔가 나중에 드라마로 만들어질수도 있겠다 싶네요 무엇보다도 여주들이 아주 이쁘게 나오는군요 ㅎㅎ 이따 나혼자만 레벨업 102화 나오면 보고 자야겠습니다 웹툰 보실거 없으신분들 한번 봐보세요 재미나요 장시세가 호위무사 나혼자만레벨업 호랑이형님 고수 강풀 타이밍 약한영웅 아비무쌍 카카페에서는 중세환생(회귀)물, 먼치킨겜판타지 물을 좋아해 ex) 빈껍데기 공작부인, 샬롯에게는 다섯명의~. 아도니스, 나혼자만레벨업, 두번사는랭커 등 네이버에서는 일상물을 좋아하는 것 같기도 해(판타지 조금 섞인 것두 좋아ㅎㅎ) ex) 연애혁명, 간떨어지는동거, 소녀의세계, 내일 가타부타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