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극찬을 해서 샀습니다. (블랙 아이스? 단골 동네 치킨집들 다 닫아 어쩔 수 없이..) 제가 교x 초창기에 짠 치킨이라는 느낌이라 지금까지 먹지 않다가 허니콤보인가 식구들이 그거 시켜달라고 해서 단것은 별로라 들은 것도 있어서 청양고추 어쩌고 하길래 두 가지를 주문했습니다. 오자마자 와이프 하는 소리가 레드윙 시켰네? 호불호(메불메..)가 극으로 갈린다는 거라며 저는 싫어할 거라 하더군요. 진짜 이걸 어찌 먹을 수 있는 음식인가 할 정도였네요. 짜고 쓰고 청양고추는 넣긴 한 건가 와.. 이런 말이 계속 나옵니다. 이런 레드윙 진짜



농축된 양념 맛, 우라늄 같은 맛. 핵존맛입니다. - 볶음우동 같기도 하고 한솥의 치킨마요와 비슷한 느낌입니다. 어쨌든 오랜만에 혀에 집중하게 만드는 음식인건 분명합니다. 그걸 편의점에서 만나게 될 줄을 몰랐습니다. - 편의점에서 먹는다면 삼각김밥이나 반숙란, 만두 등. 집에서는 반숙 계란 후라이나 교촌



느껴지더군요. 그래서 결심을 굳히고 세컨으로 하나 들이려고 삼성전자에 들어가서 결제하려고 결제 버튼 눌리고 신용카드를 꺼냈는데 딩동딩동~ 아까 시켜둔 교촌 허니콤보가 왔네요. 먹고 결제 해야지 했는데.... 먹고 나니 현타왔네요. 그래서 아이폰xs로 버티기로 했습니다. 흠흠 60계 고추치킨 시키려구 했는데 월요일 휴무더라구 그래서 교촌으로.. 허니콤보? 그게 유명한거 같은데 단 거



치킨 시킬건데 허니콤보+레드소스+웨지감자 먹을까 굽네 고추바사삭먹을까 허니콤보 애기는 뭐에요? 허니콤보 먹고싶다 1. 무명의 더쿠 2019-11-05 14:58:57 1허니콤보(배달팁포함) 아이폰XS로 버티기로 결정 ㅇㅂㅌ 교촌 치킨 ㅊㅊ좀 그리구 애들 지쨔 떡볶이 먹방하자༼;´༎ຶ۝༎ຶ༽ 비비큐 황금올리브 먹을까 교촌 허니콤보 먹을까 1교촌허니콤보 = 1본보 허니콤보vs자메이카통다리vs뿌링클 그러고보면 우리팀 재질 완전.. 엽떡



남은 허니콤보를 데워먹을꺼구 당연히 내내 티비 애들 딥디 연결하구 볼거야!! 음료는 집에서 라떼 해먹을려고 우유도 사다놨고 귤도 이써 낙지볶음 남으면 내일 점심까지 먹을거야 밤새 디비디 볼거야>_< ! 엽떡 허니콤보 명랑핫도그 찜닭 bhc치즈볼 뿌링핫도그 안녕하세요! 달체리입니다. 오늘은 간장마요면과 마늘 면볶이를 먹어 보았습니다. 마늘 면볶이도 처음



닭다리처럼 부드럽고 탱글한 식감도 느껴지면서 닭가슴살 느낌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음. 닭다리의 닭가슴살을 반반 섞어놓은 매력이 있달까? - 교촌이 기본적으로 양이 적은편. 그래도 허니콤보의 경우 윙과 봉이 야무지게 들어 있어서 괜찮았음. 2) 레드디핑 소스 - 그냥 레드소스가 발라져 나오는 레드콤보는 이렇게 맵고 짜지 않았던 것 같은데 이 추가 주문 레드소스는 원액인가 너무 짬. - 밥이나 맥주에 곁들여 먹을 때는 몰라도 오늘처럼 맨 입에 치킨을 먹을 때는



그냥 꿀맛만 나나 아님 간장베이스? 마약 왜해ㅡㅡ 진짜 허니콤보 양념이랑 비슷하려나? 해보고 싶은데 집에 굴소스랑 맛술 없으면 안되겠지? ㅈㄱㄴ 한세가 알려준대로 날개 먹어봤는데 개꿀임ㅋㅋㅋㅋ 이때까지 발라먹었던 내 시간들이 아까워지는 순간이었다 뼈 두개만 쏙쏙 빼서 한입에 와아아앙 꾸라가 배달시키는 육회 체인점 공차 꾸라픽 처갓집 슈프림 치즈볼 허니콤보 또 뭐 있더라? 야밤이라 먹는





와.. 나 시골사는데 퇴근하고 집오니까 집에 멧돼지 왔었ㄷㅐ 교촌 허니콤보 + 레드디핑소스 = 꿀조합? 글쎄... 제 생각에는 말입니다. 허니콤보+웨지감자 vs 뿌링클+치즈볼 엽떡에 허니콤보 드셈 🍗허니콤보좋아하는덬들 간지치킨먹어🍗 덬들 2019년 마지막 음식으로 오늘 밤에 뭐 먹을 거야?? ㅇㅂㅌ 덥더라 내가 태어나서 처음으로취함!! RED 교촌 허니콤보 이거 맛있어? 안 먹어봄 ㅠㅠㅠ 내가



딥디 연결하구 볼거야!! 음료는 집에서 라떼 해먹을려고 우유도 사다놨고 귤도 이써 낙지볶음 남으면 내일 점심까지 먹을거야 밤새 디비디 볼거야>_< 나뿌 이번주에 꽁돈 생길 예정이라 시켜먹을라고 하는데 혼자서 다 먹기 가능이야? 이상 무묭이네 치킨 돌려돌려돌림판 허니콤보 글이랑 댓글 존많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제가



빛. - 혼자 다 먹는 친구나 얌체 같은 직장동료와 먹기 좋습니다. 그래서 사무실에서 시켜 먹기에도 좋을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빨리, 많이' 먹기 어려우니까요. 급히 먹으면 매운맛 과충전으로 혓바닥 오류 납니다. 다 먹고 나서 상상만으로도 입에 침 고이는 치킨은 교촌 허니콤보와 오븐마루 치킨 이후로 정말 오랜만인 것 같습니다. 맘터 치파오 치킨 오븐마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