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운데 최유정이 건강 문제로 최근 활동 중단을 선언했고, 엎친 데 덥친 격으로 중국인 멤버 주결경이 중국 현지 활동 스케줄 등으로 아이오아이 합류가 어려워졌다. 아이오아이는 지난 7월 전소미, 유연정을 제외한 9인 체제로 활동할 계획을 세우고, 신곡을 만든 뒤, 뮤직비디오 촬영 스케줄까지 잡았지만 실제 촬영은 이뤄지지 못했다. 신곡에



15. 최종 순발식에서 4위를 받았던 연습생들은 그 순위가 본인들의 최고 순위 (김청하, 김재환, 최예나) 16. 경연이 5번째로 방송된 컨셉 평가팀은 음원 성적이 가장 좋게 나왔음 (같은 곳에서, NEVER, Rumor) 17. 댄스 포지션 평가 팀들 중 팀에서 데뷔조 인원 4명이 나옴 (뱅뱅, 겟어글리, 쏘리낫쏘리) 18. 마지막회 스페셜



카드를 꺼냈다. 재판부의 결정이 임박한 10월 16일, 양진호의 변호사가 위임장을 냈다. '법무법인 우람 김동윤, 권영문, 이미주 변호사' 박 씨의 모든 주장을 이미 확인한 양진호 대리인단은 의견서를 통해 이렇게 주장했다. "양진호는 아버지로서 담임 선생님과 연락을 하며 아이들 교육을 담당하였고, 아이들 친구 부모들과도 소통하며 지냈습니다. 아이들 친권, 양육권 변경은 필요없습니다. 박 씨의 주장은 기각되어야 하며, 양진호가 구체적인 반박 내용을 추가로



K 교수인데, 법원의 판단은 늘 양진호 쪽으로 기울었다. 전 부인 박 씨가 말하는 양진호의 전략은 이렇다. "일단, 온갖 핑계를 대서 재판을 최대한 질질 오래 끕니다. 그런 다음 측근들에게 거짓진술서를 쓰게 해서 법원에 제출합니다. 마지막엔 큰돈을 써서 전관 변호사 구합니다." 양진호가 이혼 재판 중후반에 선임한 변호사가 판사 출신 최유정이다. 전관의 힘인지, 법과 양심에 따른 정확한 판결인지, 결과는 양진호의 대승으로 끝났다. 1000억 원대 자산가 양진호는 박 씨에게





혜정, 민아, 설현, 찬미 에오에 아오아 에이오에이 민하, 이유애린, 혜미, 현아, 경리, 성아, 소진, 금조 나인뮤지스 나뮤 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 씨엔블루 씨블 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 에프티아일랜드 이영, 레이나, 주연, 나나, 가은, 리지 애프터스쿨 앱스 김재경, 고우리, 김지숙, 노을, 오승아, 정윤혜, 조현영 레인보우 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 브아걸 브라운아이드걸스 영민, 광민, 민우, 현성, 정민, 동현 보이프렌드 보프 세리, 아영, 지율, 우희, 가은, 수빈 달샤벳 환희, 브라이언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플투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우지 세븐틴 셉 태일, 쟈니, 태용, 유타, 도영, 텐, 재현, 윈윈, 마크, 런쥔, 제노, 해찬, 재민, 천러. 지성 엔씨티 엥씨리 NCT 엔시티 엔드림 꿈시티 지수, 제니, 로제, 리사 블랙핑크 블핑 나연, 정연, 모모,





셋 다 공개때 욕을 먹든 칭찬을 먹든 화제성 잡았고 무난히 데뷔함 근데 이 자리를 바꿨다는게 진심 양심없어... 예전에 서로 부르던 애칭으로 돌아감 반쪽 동반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긴 팔로 코앞에서 물먹이는 사람 김도연 속수무책으로 물 먹는 사람 최유정) 평소엔 틈만나면 싸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 디오, 첸, 세훈, 수호, 시우민, 카이, 레이, 찬열 엑소 EXO 랩몬스터,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 방탄소년단 BTS 방탄 힛맨뱅 방시혁 김태우, 데니안, 박준형, 손호영, 윤계상 지오디



누가봐도 소울메이트인 사람들 부러움ㅠㅠㅠㅠㅠㅠ 최유정 and july 를 들어보고 원곡도 들어보는데 원곡도 좋네요 홍대생각나는 노래 ㅋㅋ 1. 아이즈원 - 안유진 2. 위키미키 - 최유정 3. 프로미스나인 - 이나경 저는 이런 스타일이 좋아요 백현, 디오, 첸, 세훈, 수호, 시우민, 카이, 레이, 찬열 엑소 EXO 랩몬스터, 슈가, 진, 제이홉,





제이콥, 영훈, 현재, 주연, 케빈, 뉴, 큐, 주학년, 활, 선우, 에릭 더보이즈 로아, 김민경, 카일라, 임나영, 정은우, 주결경, 시연, 레나, 강예빈, 성연, 예하나, 유하, 강경원 권현빈, 김동한, 김상균, 김용국, 노태현, 켄타 젭제 제이비제이 제비제 JBJ 정세운 사무엘 김동현, 임영민 MxM Jae, 원필, Young K 영케이, 성진, 도운 데식 데이식스 Day6 MJ, 차은우, 윤산하, 문빈, 라키, 진진 아스트로 진솔, 레이첼, 채원, 채경, 예나, 나은 에이프릴 한승우, 강승식, 허찬, 임세준, 도한세,





여돌관계성중에 부러운 관계성있는데 청하 따라하는 최유정...gif 기득권층이 조국을 총 공격하는 이유를 종합하면 [단독]아이오아이, 주결경도 '합류 불투명'...12월 재결합 무산 위기 야 최유정 이사진 진짜 조유리처럼 나오지않았냐 음란물 왕 양진호, 왜 보석 신청했나? 도댕 아무노래챌린지 보는데 유정이 코 뭐 한거같다...ㅠㅠ 국내 랩퍼 서열.txt 근데 프듀1 때 트로이카? 라고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이렇게 콘크리트였잖아 여긴 아무도 이의 없었어? 배고파 최유정 인스타 프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유정도 노래 잘 하네요 "선생님, 여자애입니까 남자애입니까?" / 아이돌 입니다.jpg 최유정 어디 아픈거야? 아이오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