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천망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수종을 100명 복제하면 100명 다 하희라한테 간다고 복제 소용없대 최수종-하희라 부부 `대한민국 승리에 열화와 같은 박수` [MK포토] 녹두랑 동주 진짜 조선 최수종 하희라같아 ㅋㅋㅋㅋㅋㅋㅋ 최수종은 하희라랑 결혼했는데도 아직 뭔가 성공하지 못한 것



연상의 치과의사와 결혼했으며, 2015년 10월 딸 라니를 품에 안았다. 지난해 이윤지는 딸 라니 양과 함께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후 올해 8월 월 '동상이몽2' 스페셜 MC로 출연해 편에게 먼저 프러포즈한 에피소드를



내 나이 이제 47세인데 결혼은 싫고 반듯하고 성실하고 다정한 남자와 연애나 해봤음 싶어요ㅜ 최수종이 아내 하희라를 위해 간이 화장실까지 들고다닌다고 고백하면서 범접할 수 없는 천상계 사랑꾼의 면모를 보였다. 무엇보다 최수종은 화장실을 자주가는 아내 하희라의 고충을 들으면서 "하희라씨를 잘 알기 때문에 어디가면 화장실을 미리 탐색한다"면서 "없으면 간이화장실 구매해 가지고 다닌다"며





여튼 두 부부에게 악담은 아닙니다. 둘이는 잘만났네요 지금 보니까 이퀴녹스네요 옆에 텃밭있고 근처에 바다있고 마당에 평상있고 인스턴트 식품을 안 먹다니 유니콘이 확실하다 하희라도 최수종 라면 먹는 거 아는데 자기 위해서(세면대가 없어서 하희라가 불편할까봐





트레머리만 내린 채 한복을 입고 달려가 시험을 보기도 했어요. 성적요? 장학금 받을 정도로 나왔어요. 지금도 학교때 친구들 만나면 '너 정말 열심히 했다'고 인정해줘요." 김승수 경기대 체육교육과 91학번 1994년 서울 대치중학교에서 교생실습 그때 대치중학교에 다니고 있던 연예인이 배우



아는데 자기 위해서(세면대가 없어서 하희라가 불편할까봐 만들어주고 있는 중) 고생하는 게 미안해서 옆에 있어 주려고 라면 저기서 먹는 거임ㅋㅋㅋㅋㅋ 동주는 조선시대 하희라같음 하희라 밖에 모르는 사람 관계라는게 일방적인게 없는거같음 최수종 그리고 누나인 최지원 탈렌트





사진제공=나무엑터스 라니 동생! ㅊㅋㅊㅋ 녹두가 핵다정 팔불출이라서기도 한데 동주가 ㅋㅋㅋㅋ 안받아주는듯 무뚝뚝한듯 두어번 튕기고 받아주고 하는게 동상이몽에서 본 최수종 하희라랑 존똑 ㅋㅋㅋㅋㅋ 전에 봤던 동상이몽때 두분 생각나서 너무 웃겨 쟤네 데이트때랑 똑같았는데 ㅋㅋㅋ 1가구 1수종은 진짜 꿈보다 멀닼ㅋㅋㅋ 동상이몽에 나오는데 아니 나이가 얼만데 오빠 오빠...





그래야한다 그래보여야 한다라는 생각이 강해보여요 저는 결혼생활에 실패한 여자입니다 나의 잘못도 있겠지만 남편의 무관심과 술 경증의 도박과 거기에 결정적으로 사업 망함으로 이혼했어요 저는 최수종같은 진실한 남자와 결혼을 꿈꿨기에 하희라씨가 부러워요 대문글에 최수종씨에 대해 오해 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그





내가 가르친 중학생들이 ‘아무도 관심이 없는거냐’, ‘우리 학교 무시하냐’며 실망했다” - 개콘 '희극 여배우들' 코너에서 - 이날 방송에서 박지선은 "교생실습 때 가르쳤던 고척중학교 학생들을 고소한다. 3년 전, 교생실습에 나갔는데 친구들이 '학생들은 짓궂을





공개했다.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 이윤지 부부가 합류했으며, 최수종 하희라 부부, 강남 이상화 부부, 조현재 박민정 부부 등이 출연하고 있다. 이윤지 가족의 일상은 12월 2일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iMBC 이호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