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민석(도진우 역)이 조윤희(김설아 분)를 두고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인다. 앞서 도진우(오민석 분)는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진행된 김설아(조유희 분)와의 이혼에 그녀의 마음을 다시 되돌리고자 고군분투했다. 선물 공세는 물론, 자신이 없는 동안 그녀가 겪은 고통들을 찾아보기 시작한 것. 그러나 생각보다 더 차가운 그녀의 반응과 김설아와 문태랑(윤박 분)의 다정한 모습에 불안함을 보이며 앞으로 그가 보여줄 태도에 궁금증을 안겼다.



‘시크릿 부티크’ , 드라마 화제성 9위는 JTBC ‘보좌관2’, 드라마 화제성 10위는 종영을 한 회 앞두고 있는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 순이었다. 본 조사는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2019년 11월 25일부터 12월 1일까지 방송 중이거나 방송 예정인 드라마 27편을 대상으로 뉴스 기사, 블로그/커뮤니티, 동영상, SNS에서 발생한 네티즌 반응을 분석하여 12월 2일에 발표한 결과이다. 불륜극혐인데도...여자가9년동안깽판친전력도있고 서로한번씩만 눈감으면될거같은 윤박쪽은...너무너무심하다;;;ㅋㅋㅋㅋㅋㅋ악연도이런악연이있나 배유미가 존나 못 쓴걸 꺄악 미모 미쳤다 내용은 저세상전개네 윤박딸이야? 갑자기 흥미진진 악역같은데 윤박이랑 이민정 이루어지나.. 연기고만고만인데 왜 못떴을까ㅠ 설아 앞 막는거ㅜㅜㅜㅜㅜㅜ 불



들어주는 윤박 "...피클 담글래?" 윤박 개잘생김 [단독]정원중, 드라마 '사풀인풀' 하차 안 하기로 윤박 원래 연기별로야? 윤박 불륜녀동생부터 어케하고 오셈 윤박 폭주 윤박캐는 걍 친구로 지냈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 사풀인풀 조윤희 삼각 편집본 있었으면 좋겠어 ㅋㅋㅋㅋㅋ 네캐 몇개 보고왔는데 윤박 최고다 청아 학폭은 모른데도 윤박 지동생이 설아 남편한테 아직도 들락날락하는데 나 다정남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박 한예리 망붕 이몸 등장 사풀인풀 근데 조윤희윤박

https://cdn.ppomppu.co.kr/zboard/data3/2019/1231/m_20191231163305_xpyqwzkg.jpg

https://file1.bobaedream.co.kr/strange/2019/12/29/13/sham1577593602_549014577.gif

2TV 주말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 출연 중으로 사고 이후 제작진에게 드라마 하차 의사를 전달했으나 제작진은 경찰 조사 결과를 보고 결정하겠다고 밝혔다. 정원중과 제작진은 충분한 상의를 했고 드라마에서 하차하지 않는 것으로 결론을 냈다. 극중 정원중은 꼭 필요한 역할. 윤박(문태랑)·조우리(문해랑)·류의현(문파랑)의 아빠로서 정년을 앞둔 여의도지구대 대장 문준익을 연기하고 있다. 좋은 경찰·좋은 아빠·좋은 어른으로 아이를 못 갖는 아내가 입양을 원해 반신반의 하는 마음으로

https://file1.bobaedream.co.kr/multi_image/strange/2019/11/19/00/HQw5dd2bca2b1e28.jpg

대방출(공식) 사풀인풀 윤박은 좋은데 불륜녀 동생 존나 장벽 윤박 저정도면 천사병도 호구도 아니고 걍 등신 사풀인풀 윤박이랑 불륜녀랑 피 안 섞였지? 설아 윤박이랑 이어지겠지?ㅠㅠ 사풀인풀 윤박은 좋은데 불륜녀 동생 존나 장벽 사풀인풀 조윤희는 윤박이 불륜녀 오빠라는 거 몰라?? 윤박캐 환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풀인풀 근데 암만 생각해도 윤박이랑 이뤄지는것보단 오민석쪽이



낭만적인 입맞춤으로 보는 이들에게까지 떨림을 전한 것. 그러나 두 사람이 사귀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그녀의 언니 김설아는 구준휘에게 헤어지라고 말해 두 사람의 만남에 적신호가 켜졌다. 이에 이번 주 스페셜 방송에서는 두 사람의 기막힌 과거사를 다시 한 번 콕콕 되짚어 볼 수 있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김설아와 문태랑이 서로에게 스며들기 시작한 순간부터 지금까지의 이야기들을 엿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조심스런 만남을 시작한 김설아와 문태랑,

https://file1.bobaedream.co.kr/multi_image/strange/2019/11/19/00/HQw5dd2bc6cd56de.jpg

오민석쪽이 덜복잡함 초반 보다가 거르고 어제꺼 보는데 질문! 근데 진우 설아 저런 억경(?) 겪고 다시 재결합해서 꽁냥되는거 보고싶은데 ‘사풀인풀’ 28-29일 연말 특집 방송, 52회 엑기스 대방출(공식) 라디오 사연에 눈물 흘린 故노회찬 의원 사연을 읽은 김지윤박사 윤박 진짜 설레게 생기지 않았냐 윤박이랑 한예리 분량많아ㅠㅠㅠㅠ? 폴인럽해 제발ㅠㅠㅠㅠ 이승윤 인스타에 박아 보고 싶어..jpg 윤박 멋있더라..근데 낚시 씬에서 궁금한 거 있어 윤박 고백씬 네캐 다시보는데 너무 쩐다 사풀인풀 윤박은 안나와? 헐

https://file1.bobaedream.co.kr/multi_image/strange/2019/11/19/00/HQw5dd2bca281c82.jpg

https://file1.bobaedream.co.kr/strange/2019/12/29/13/sham1577593522_39599454.jpg

오민석, 일촉즉발 대치[오늘TV] 사풀인풀 도진우주식 샀는데 윤박이 아른거려 근데 비서 곧 오빠 버릴 것 같지 않냐 2019년 11월 4주차 드라마 화제성 출연자 화제성 순위 사풀인풀 슼 설정만 읽었는데 굳이 누군가이어져야겠다면 재결합이나은듯.... 이 드라마는 윤박 연기 못한단 소리 하고 싶지도 않아ㅋㅋ 캐릭터 감정선을 이해 못하겠는데 배우가 어떻게 연기해 사풀인풀 윤박 멜로눈깔 개좋다 돌저씨에서 윤박 오늘 식당에서 조윤희랑



그리스국제마라톤 풀코스에 도전한다구요 가이드러너없이 마라톤에 도전하는데 스마트글라스를 착용하고 도전한다는 것이였습니다. 스마트글라스도 국내 기술이라고 잠깐 언급했었었는데 궁금해졌고 아직 알아보진 못했습니다. 이런 기술이 비장애인을 한뼘 더 알게 한다고... 암튼 중간중간 멘트가 멋지더군요. 20살이 넘어 시각장애인이 되었고, 입학한 대학도 포기해야했고 그리고 모든 일상이 공포... 그런걸 이겨내기 위해 이 선수는 수영선수가 되어 장애인올림픽에도 나가 메달을 타기도 했었더라고요. 기록도 갖고 있고, 관련 뉴스도 꽤 봤습니다. 사실 형님들께 이 선수를 좀 소개해주고 싶은데 암튼 성공적으로 이선수 그리스마라톤 완주 하였고 세계최초로

https://file1.bobaedream.co.kr/multi_image/strange/2019/11/19/00/HQw5dd2bc6d06dfb.jpg

사풀인풀 윤박 연기잘하는거야? 윤박 멜로눈알이네 후 윤박 불륜녀동생부터 어케하고 오셈 윤박 한예리 또 만나주라... 남주 노선 바꾸라는 말 존나 썅내나ㅋㅋㅋㅋㅋㅋㅋ 한동호선수 가이드러너없이 세계최초로 마라톤 완주를 했다네요. 윤박 멋있더라..근데 낚시 씬에서 궁금한 거 있어 오늘 엔딩보고 좀 당황했어ㅋㅋㅋ어차피 윤박이랑 이어질거면 윤박 근데 얼굴 너무 잘생김 ㅋㅋㅋㅋ 윤박..... 넘모 좋ㄷㅏ.. 윤박쟤도 답없다 mbc홈피 라이브도 걍 봐줄만 하네요 윤박 원래 연기별로야? 윤박 진짜 설레게 생기지 않았냐 사풀인품 오민석이 존나 집착해야 윤박 캐릭터도 살거같아 사람이 너무 좋고 착해도 문제야.. '사풀인풀' 남사친 윤박vs전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