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리하면서 보내는거같이 느껴진다 저저번엔 엄마 저번엔 회장님 이번엔 용식이 내배우❤ 24일마지막에 올릴라그랬는데 실패-ㅎ 20주년축하해❤ 그롬안뇽 공효진, 김해숙, 남궁민이 대상 후보 같은데. 느낌상 올해 KBS 연기대상은 유준상이





났다고 하더라. 그렇게 얘기가 잘 되어 책을 봤는데 너무 재밌게 봤고 좋은 캐릭터란 생각이 들어 욕심이 났다. 정말 이 작품만 생각하며 달려온 시간이었다." 인맥찬스의 좋은예인듯... 여기는 부문없고 통합이라 당장 생각나는 배우만 해도 신혜선, 김해숙, 공효진, 조여정 또 누구있지 가장 보통의 연애 영화에서도 똑같은 머리네요



호연에 비해, 지나치게 어두운 분위기와 느린 전개 때문에 시청률이 상대적으로 저조했다. 여기에 동시간대 경쟁작 '신입사관 구해령'과 대결에서 크게 앞서지 못한 점도 부진의 원인이 됐다. # 주말드라마…시청률은 '무난', 내용은 '글쎄' 마지막으로 주말드라마 성적표다. 지난해 방영된 '황금빛 내 인생'(45.1%), '같이 살래요'(36.9%)과 비교했을 때, 조금 더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하나뿐인 내편'은 방영 초반이었던 지난해 9월에는 17.2%까지 떨어지는 등 저조했으나, 추석연휴를 기점으로 조금씩 올라갔다. 2019년에 접어들면서 최소





우리동네 오는 꿈이었음(물론 실제 우리 동네에서 동백이 촬영 안함 꿈속 우리 동네) 그냥 동네에 있는데 공효진 왔다 그래서 막 친구들이랑 우르르 갔는데 거의 뭐 게릴라 데이트 급ㅋㅋㅋㅋ으로 사람들 몰리고 따라다니곸ㅋㅋㅋ 나는 그래도 다큐촬영이라는데 방해하거나 말소리 들어가면 안 될 거 같다고 막 숨소리





이후로 그런 소리 사라졌는데 그 작품이 뭐였지ㅠㅠㅠ 맞췄엌ㅋㅋㅋㅋㅋㅋㅋ 똥촉인데 개신기 근데 40살이라고 하는건 좀 놀랍긴함ㅋㅋㅋ 뭐 30대후반이나 40살이나 나이 차이는 별로 안나긴하는데 그래도 40살이라고 하면 헤엑 싶긴함 공효진단독받아서좋음 최우수상 이라는 고비(?) 를 넘겼네요 ㅋㅋㅋㅋ 공효진 작품 쭉 보려고 하는데 둘중에 재밌는거 더 먼저 보고 싶어서!!!! 지금 2회 보고 있는데 동백이가 맹해도 경국지색인 역할인데.. 움.. 공효진은 그런 역할 맡기에는 좀 아쉽네요.. 연기는 잘 해서 볼만한데 좀 아까워요..;





에서 최현욱(이선균) 셰프가 버럭버럭 화내는게 이해되는 이유.jpg 공블리 연말에 kbs대상타겠어요 맥심 심플라떼라인 공효진이 모델 됐네 스노우 어플 닮은꼴 찾기. (내가 공효진 이라니..!) 저기 혹시 주군의 태양 이거만 스포 좀 해줄수있어? 공효진이 대상받았어요 동백꽃 필 무렵 마지막화 방금 다 봤네요 ㅠ 공효진 십년전이랑 똑같아ㅜㅜㅜㅜㅜ 그리고 항상 트렌디하게 꾸미고다녀서 더 젊어보임 난 딱히 내배우 말곤 호감배는 없는거같은데 공효진 우는연기는 질투의화신 19화 숙직실키스 직전에 그장면 공효진 드라마 추천 하나 해주세요. 아이유는 다 남자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백꽃 구멍이 없어요 제시카 엄마까지 연기가 ㄷㄷ





서인국, 김유리와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김종국-윤정수 약점은 '공포영화와 풍선' 연예계 대표 몸짱' 김종국과 '태릉인' 윤정수가 공포영화와 풍선을 가장 무서워했다. 이 같은 사실은 김종국과 윤정수가 20일 방송된 KBS 2TV'상상플러스'에 동반 출연해 밝혔다. 평소 힘과 관련 누구에게 뒤지지 않을 두 사람이 공포 영화와 풍선을 무서워 한다는 것은 의외의 사실.



코믹까지 가능한 대체불가 배우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평했다. 3위 - 여진구 (2표) 4위 - 정해인, 김동욱, 유준상, 남주혁, 장기용 (1표) 1위 - 이재욱 (11표) 다수의 관계자들은 "신인 답지 않은 안정된 연기력"을 주목하는 이유로 꼽았다. 또 "변화무쌍한 마스크로 주어진 캐릭터를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힘이 있다"고 말했다. 2위 - 장동윤 (9표) 한 관계자는 "'녹두전'에서의 여장도 기억에 남고 천연덕스러운 연기력도 좋았다"며 "대중적으로 호감도가 높은 배우인만큼 더욱 기대가 된다"고말했다. 3위 -



결국 처제의 맘을 받아주고 둘 사이에 아이가 태어나는 결말을 맞는 드라마 하지만 오스트 하나만큼은 남았던 드라마 (왠만해서는 드라마 영상에 삽입된걸 가져왔을텐데 음... 그분때문에..) 대사가 직설적 이네요 공효진 너무 좋습니다. 공효진이랑 붙으면 어느 남배우도 케미가 살뿐더러 공효진 ㄷㅐ본보는 눈이 탁월해서 무조건 1회는 보게 되더라 ㅋㅋ 근데 1회보고 실망한 작품이 하나도 없다는게 함정이지만 ㅇㅇ 프로듀사도 1회는 좋..았지..ㅋㅋㅋㅋㅋㅋㅋㅋ 공블리 이번엔 오래 쉰다고 하니까 얼마나 쉴지 걱정도 되고 기대도 되고 ㅋㅋㅋ 어떻게 그러지 30대 초반까지로 밖에 안보임..





... 2002년 야인시대를가 한참 인기 있을 때 '프리스톤테일'이라는 3D 온라인 게임을 하고 있었는데 거의 폐인처럼 렙 올리고 현질하고 하니깐 여기 저기서 막 스카웃 제의가 들어와서 길드에 가입을 하고 첫 정모에 참석했는데 와~~` 난 게임하는 인간들은 다 개폐인줄 알았는데 존나 개인사업자에 노처녀 싱글 누님들 천지 ㄷㄷㄷ 갈비집서 1차 먹구 2차 어디가나? 궁금했는데 미리 예약한 겜방 20석 10시간 정액을 거기 큰 형님이 쏴서 겜 졸라게 하는데 새벽에 몸매 ㅎㄷㄷ한 길드 누님이 과일하고 김밥사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