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전에 공항철도는 주로 통근열차로 이용되는 듯. 출퇴근 시간 하루 5편만 운행. 감열지로 된 표를 받으면 우리 지하철 출입구 카드 찍으면 문열리듯 들어갈 때 표 하단의 바코드를 찍으면 문이 열림. 단, QR이 아니라 1차원 바코드를



0 98 19호 태풍 예상경로입니다. 대비하세요! 6279 26 3 99 가해자가 화를 내는군요. 3642 34 1 100 아이언드래곤 CF 현황 6436 25 28 조국 법무부 장관(54) 및 가족의 사모펀드·딸 표창장 조작 의혹에 그간 수사 초점을 맞췄던 검찰이 조 장관의 석사학위 논문 표절 의혹 등에 대해서도 수사 착수를 위한 작업에



SNS100/ 내로남불100/ 아내걱정50/ 모름90/ 남탓95 갱시미 : 경비혼내기100/ 엄살95/ 포토샵90/ 증거인멸50/ 펀드능력99 사케찬 : 불매운동80/ 사케90/ 얼굴100 갱수 : 인터넷90/ 킹크랩100 민석이 : 버럭100/ 400조50/지오사랑90/최순실80 어주니 : 문어대가리100 총리 : 목소리깔기100/눈치켜뜨기70 두루킹 일당들이 계속 조작 하고 자빠졌는데 이걸 잡을려면 IP공개, 실명제가



갖춘 식당을 이용할 수 있고 속초시내까지 차량으로 15분, 한화 설악 쏘라노 인근에 위치한 식당가는 차량으로 5분이면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식사에 대한 선택의 폭은 매우 넓습니다. 물놀이를 마치고 노곤해진 아이들을 데리고 이동하기에 부담감이





없을거같다고ㅋㅋㅋㅋㅋㅋ 우리둘다 미국호주 빼고는 많이가는 여행지들은 꽤 가봤는데 친구말로는 블라디는 아직 관광지로서의 준비가 안되어있고 볼것도 없고 먹는건 그나마 킹크랩...뿐 호텔도 가격대비 컨디션 너무 구리다고 4성급인데 일본비지니스호텔 만큼 작다고 그랬고.. 나는 가오슝은 딱히... 모르겠음 왜 요즘 뜨는지 타이베이는 이미 갔고 일본 중국 홍콩 싱가폴 다 가보고 갈데 없으면



지지하는 국민은 없다 이미지가 바닥나버린 범죄자를 옹호할수록 반감만 커진다 달창들 킹크랩 3단계로 많은 곳에서 활동해주길 바란다 반감이 커져 문재인탄핵까지 인도해주길 바란다 이글에 많은 실명이 거론되고 욕설이 있었을 수 있습니다. 또 누군가는 가짜뉴스다 선동꾼이다 모함할 수 있습니다. 신고가 될수도 있겠지요... 만약 어쩌면 징계를 먹는다면 한달이겠군요... 감수하고 올립니다. 이 글이



선뜻 이해되지 않는 수치입니다. 즉 우수리 때고 35% 지지율이 현재 조국 임명에 관한 지지이며 질문으로 볼때 조국 개인의 지지가 아닌 이 35%는 임명권자에 대한 신뢰라고 볼수 있겠습니다. 그렇다면 없어져버린 ( 응답자 숫자도 다르며 사실 이렇게



남자직원이 나오셔서 나 데려감 막 에스코트~ 빠바밤~ 이런 느낌은 아니었지만 어쨋든 연휴라 줄도 길었는데 호위 하에 한번에 들어가서 기분 째짐ㅋㅋㅋㅋㅋㅋ 출국장 안에 들어가서 라운지 찾는데 면세점 직원님이 또 나한테 프레스티지랑 헷갈린거 아니냐고 물으심.. 헷갈리는 사람이 은근 많은가봐 어쨌든 당당하게 퍼스트 라운지 들어갔는데 사람 개많아ㅋㅋㅋㅋㅋㅋ 아니 나만빼고 이렇게





내에 승무원만 3~4분 정도 있는 느낌이었어 승객이 8명?도 안되는거 같았는데ㅋㅋㅋ 따뜻한 물수건도 주시고 이륙 전에 간단한 마실거리, 견과류(?)를주심 난 마실거리 구아바주스 선택했는데 달달했음 속으로 저 견과류가 그 문제의 땅콩인가 하고 생각함ㅋㅋㅋ 이건 기내식 선택고자라서 어떤게 맛있을까요?? 했더니 승무원님이 음...하시면서 이왕이면 평소에





여러 군데에 기사를 보내 놓았는데, 어떻게 답변을 일일이 확인하느냐”고 반문했다. 김경수도 변명하는 꼬라지가 조국스럽네 아니 조국같다 말들으면 얘도 펄펄뛰겠지 걔랑 비교해? 내가조국이야? ㅋㅋㅋ 이번주에 어르신들 모시고 속초에 갑니다. 러시아산 킹크랩을 먹을 예정인데요 인터넷 찾아보니 가격이 다 싯가더라구요. 노인2 어른2 초등생1 몇마리에 얼마쯤 예상하면 될까요? 시사게에선 안되니.. 쓰레기 욕질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