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 셰프를 언급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셰프가 특식을 준비해 줬다. 그동안의 고생은 잊고 아름다운 추억으로 간직해 달라"고 말했다. 이에 최 셰프는 "대통령께서 '장병들을 위해 특별한 음식을 대접하고 싶다' 하셨다”며 “제 레스토랑 풀코스 요리를 그대로 식판에 담았다"고 소개했다. 문 대통령은 태풍 ‘미탁’ 영향으로 행사 일정이 일부 조정된 것에 “준비한 대로 다





문워크가 단독 공개하는 - 국군의 날 문 대통령 공군 장병들과의 오찬 2편(본편) - 부제 : 군인에게 이 정도는 대우해줘야 국군통수권자 아닌가요? 사기를 먹고 사는 군 장병들 사기 충전 완료한 평생 잊지 못할 최고의 하루~ *오찬



1,2편으로 특별히 제작해보았습니다^^ 즐겁게 시청해주세요~!! 다과회에 어어 진행된 오찬에서 문 대통령은 "공군 장병들과 식사를 하게 된 것이 가장 기쁘다. 육군·해군과는 기회가 있었는데 공군은 처음"이라고 말했다. 문 대통령은 이날 오찬을 준비한 최현석 셰프를 언급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셰프가 특식을 준비해



1편(오찬 요리 준비현장 ft.최현석 셰프 편) 못보고 오신 분은 1편부터 봐주시길 권해드리며... 문재인 대통령은 10월 1일 대구 공군기지에서 제71주년 국군의 날 기념식을 마친 후 군 관계자들과 다과회를 가지고, 이어서 바로 공군 장병들과 오찬을 함께했습니다. 역대





배우 유준상 씨는 오찬에도 함께 하면서 "장병들에게서 상상도 못할 말들을 많이 들었다!"며 확 달라진 군대 분위기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최현석 셰프표 레스토랑 코스요리를 우아하게 먹으며(ft.식판 ㅎㅎ) 문 대통령 내외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깜짝 생일 파티 등등 완벽한 패키지를 선물받은 기분일 공군 장병들!! 분량이 꽤 됐지만...장병들의 추억은 소중하니까~~ 문워크가



文대통령, 대구서 공군 장병들과 오찬…역대 대통령 최초 여상규검찰수사압력 - 군인에게 이 정도 대우는 해줘야 국군통수권자 아닌가요? 문대통령, 최현석 특식으로 군장병들과 오찬 검찰개혁촛불개혁 ] 국군의날에 최현석셰프가 대통령님과 군인들을 위해 만든 음식 사장님 당나귀 ..그거 ..최현석 레스토랑 직원 회식 보니....뼈찜에 닭한마리 어제 국군의날 장병 격려 오찬 메뉴(최현석 스테이크) 공군





줬다. 그동안의 고생은 잊고 아름다운 추억으로 간직해 달라"고 덧붙였다. 최현석 셰프는 이에 "대통령께서 장병들을 위해 특별한 음식을 대접하고 싶다 하셨다. 제 레스토랑 풀코스 요리를 그대로 식판에 담았다"고 소개했다. ---- 등심스테이크랑 파스타 인가요. 식판에 담아서 모냥은 빠지는데... 저렇게 보여도 저정도 크기 등심 스테이크를 최현석 레스토랑에서 먹으려면 15만원은 줘야하죠;;; 음...최현석 셰프님이





고생이 많군요. 오 스테이크! 응? 근데 접시 상태가??? ㅋㅋㅋㅋ 식판에 최현석셰프 레스토랑에서 파는 음식을 그대로 가져와서 식판에 담았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엄청 친근해 보이는 건 왜일까요?ㅋㅋㅋㅋ 저 펜네 스파게티 맛은 상상된달까요?ㅋㅋㅋ 이탈리안 레스토랑 직원도...회식은.....평범한데 최현석씨가 매나저에게





장병들과 식사, 대통령 중 처음…140여명 참석 최현석 셰프 특별 메뉴…본인 레스토랑 풀코스 요리 文대통령, 6·25 참전국 국기 고공강하 취소에 아쉬움 文 "고종이 하사한 데니 태극기, 한미동맹 역사 상징" 美 7공군사령관 " We go togehter "…한미동맹 강조 아들 딸 군대 보내신 부모님과 곰신들이 보시면 마음 놓일 영상이자 감동 주의!



장병 140여 명과 1시간 정도 진행한 오찬에서 “공군 장병들과 식사를 하게 된 것이 기쁘다”며 “육군·해군과는 기회가 있었는데 공군은 처음"이라고 말했다. 이날 오찬은 메뉴 선정부터 요리까지 유명 요리사인 최현석 셰프가 맡아 준비했다. 최 셰프는 문 대통령 내외의 요청으로 특별히 초청됐다. 문 대통령은 오찬을 준비한